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캠콤사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스트리트파이터2의 확실한 대항마였던 이번 게임은 수많은 게임상의 캐릭터들이 총 촐동하여 대격돌로 대전을 하면서 화끈한 타격감을 선사했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라고 하는 명작게임을 지금 위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수많은 종류의 대전 격투 액션 게임들을 자주 즐겨 보았는데 이렇게 킹오파만한 것은 없는 것 같네요. 또한 수십 년이 지난 오늘날 까지 버전 업데이트 되어 여러 종류의 시리즈가 탄생한 작품이기도 하지요.

경기의 룰은 정해진 시간 동안 서바이버 형태로 진행을 하게 되는데 처음 출전한 상대가 승리를 하게 되면 계속해서 다음 도전자와 맞 승부를 펼치게 됩니다.

즉 놀라운 컨트롤로 인해 혼자서 상대의 3명을 모두 ko시킬 수 있다는 것이죠. 아랑전설에 메인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테리 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 인데 우선 특별히 강력해 보이지 않으나 스킬 모션이 참으로 멋진 것 같아요. 

최강의 타격감을 선보이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격투 오락실게임 

그중에서도 근접 필살기는 다른 주인공보다 강력함을 나타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또한 승리를 쉽게 쟁취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유효 타격을 가하게 될 때마다 연속 콤보를 형성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말해 주고 싶군요.

마치 물론 초급자가 연타 공격을 이루기 힘들 수 있으니 여러 차례 플레이를 통해 적응해 나가면서 실력을 쌓게 되면 누구든지 상황에 맞는 조작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싱글만 지원되는 것이 아니라 대전 모드까지 할 수 있으니 친구나 지인과 함께 실력 대결을 마음껏 펼쳐 보이는 시간을 꼭 한번 가져 보세요.

추가적으로 어떻게 대전을 하면서 대상들을 때려 눕힐 수 있는지 아래에 공략도 업로드가 되어 있는데 잘 보시고 대결에서 승리를 하고 최고의 격투 챔피언으로 등극하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최고의 재미를 주는 킹오파98 액션 명작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The King of Fighters 98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