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머리가 이빨과 흡사하게 생긴 캐릭터와 즐겁게 랩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호넷 모드를 지금부터 즐겁게 즐겨보세요. 주변은 깊은 숲 속의 배경으로 해골도 한 마리 놓여 있는 것을 보고 있으니 범상치 않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의 남자 주인공은 아무리 위험한 장소일지라도 노래 대결만 할 수 있는 곳이라면 그 어디라도 두려움 따위는 떨쳐 버리고 지금처럼 활짝 미소진 얼굴로 멋진 랩을 펼치고 있답니다.

최종 3단계에 들어서면서 부터는 약간 난이도가 어려워지고 있는데 그래도 나름 누르지 말아야 하는 함정 같은 것은 딱 한 개도 나타나지 않고 있어서 인지 생각보다 쉬운 난이도라 생각될 수 있습니다.

길쭉하게 생긴 해골 머리와 두 개의 다리가 매우 날씬해 보이는 도전자 다소 비정상이라는 기분도 들고 있는데 아무튼 해당 캐릭터는 다른 도전자들과 비교해도 평범하지는 않군요.

그리고 중수 정도의 실력자라면 분명 한번 도 실패 없이 마스터 할 수 있을 것 같으니 지금부터 마음을 즐겁게 해주는 음악을 들으면 플레이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Hornet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19247
 
반응형
 

중독성이 상당한 프나펌 호넷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