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슬로터-미-펑킨-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개인적으로 플레이를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모드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 귀여운 외모를 하고 있는 동물친구와 리듬 랩대결을 진행을 하는 프나펌 동물의 숲 모드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상대를 해야 하는 캐릭터의 경우에는 깜찍한 강아지와 배틀을 진행을 하게 됩니다. 뒤에서는 친구들이 웃음을 지으면서 응원을 하고 있는데 강아지 빌런 녀석은 기타를 사용을 하고 노래를 부르면서 당신에게 리듬 도발을 하게 되는데 아무리 귀여운 외모라고 해도 바주지 마시고 정확하게 키보드 방향키를 입력을 해서 완벽하게 제압을 해줘야 하겠습니다.

첫 미션을 끝내고 나면 남자 주인공이 잘난 체를 하는데 콘서트가 끝날 때까지 함께 하자는 말에 다시 노래를 부르게 되는데 두 번째 곡은 아이돌로 처음보다는 조금 빠른 리듬 감을 느낄 수 있으나 난이도는 거의 똑같이 쉽게 설정되어 있는 것 같아요. 눈을 감고 듣고 있어도 좋은 멜로디가 양쪽 귀에 흘러들고 있으니까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동물의 숲 모드 게임하기

마지막 3번째 돌입하게 되면 메탈음악을 통해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그만큼 등장하는 화살표들이 복잡하고 또 빠르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진행을 하면서 패턴을 읽어 내기 어려울 정도로 극한의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절대 고수가 아닌 이상 쉽게 노래를 마무리 지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오늘도 잔잔한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 프나펑을 즐기면서 좋은 시간 직접 만들어 보세요.  추가적인 공략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이라면 바로 아래쪽에 올려진 영상을 참고를 해주면 도움이 될 거라 생각이 드네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K.K. Slider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85101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동물의 숲 모드 무료 PC 리듬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