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여우처럼 생긴 빌런과 신나는 리듬 대결을 하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나펌 게이밍 vs 로키 모드입니다.  플레이를 진행을 할때엔 보프와 걸프에게 자고 가라면 노래를 더 하지고 말하고 있네요.

남자 주인공이 이를 승낙하고 이제 마지막 3란운드에 들어서면서 더욱 신나는 음악이 귓가에 들려 오고 있답니다. 둘 다 표정이 너무 집중하고 있는 것 같은데 한결같이 앙증맞고 귀엽다고 표현을 하고 싶군요.

특히 바람돌이 소닉에등장하는 테일즈와 엇 비슷한 느낌을 지니고 있는 것 같은데 맑은 미소를 지으면서 신나게 노래와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것을 바라만 보고 있어도 기분이 편안해 지는 것 같습니다.

어릴 때 동생 그리고 친구들과 텔레비전에 슈퍼 페미콤을 연결하여 대전 게임을 하면 오랜 시간 동안 즐거움에 빠졌던 기억이 문득 생각나게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준비된 3곡 모두 완료해 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Friday Night Gaming vs Loki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91011
 
반응형
 

중독성이 상당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게이밍 vs 로키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