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말괄량이처럼 생긴 핑크색 머리를 하고 있고 그 위에 털로 만든 모자를 착용한 귀여운 소녀캐릭터와 신나게 리듬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테일러 모드입니다.

대전하는 빌런 캐릭터의 움직임도 상당히 귀엽고 깜찍한데 생긴 것과 목소리가 조금 어울리지 않은 것 같은데 걸프만 놓고 보더라도 언제 들어도 전혀 부담이 되지 않을 정도로 감미롭다는 것을 느끼게 되세요.

해당 모드를 하다 보면 느끼겠지만 독특한 캐릭터, 중독성 있는 사운드트랙,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며 또한 즐겁고 중독성 있는 리듬 기반 게임이랍니다. 유저들께서는 점수를 획득하고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 음악에 맞춰  방향키 4개의 키보드를 입력을 하여서 정확한 화살표를 맞춰야 합니다. 

더욱 빠른 랩을 소화해 낼 때마다 귀가에는 다소 시끄럽게 여겨질 때도 있어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난이도 면에 있어서는 엄청 쉽다고 말해 주고 싶은데 저 또한 단 한 번도 실패하지 않고 처음부터 최종 난이도라 할 수 있는 삼단계에서도 곡을 무사히 끝낼 수 있습니다.

4개의 방향키만을 가지고 컨트롤되고 있으며 준수한 단계의 레벨을 지닌 만큼 오늘 처음 프나펌을 즐기시는 유저라 할지라도 편안한 마음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에게 재미있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을 할 것이며 또한 음악을 좋아하든 게임을 즐기든 리듬 게임은 확실히 몇 시간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음악에 맞춰 화살표를 정확하게 맞춰 점수를 획득하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대전하는 상대를 제압하여 승리를 하는 유저가 되어주세요.

처음 하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는 튜토리얼도 준비되어 있으니 그것 먼저 해보신 다음 본격적인 스토리 모드를 골라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Taylor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95673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테일러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