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처음시작할때 귀여운 걸프캐릭터가 오늘따라 더 사랑스러운 의상으로 입고와서 그런지 더 이쁜 거 같습니다. 이번에 즐겨볼 프나펌 에이스 모드는 추운 겨울 외출한 걸프와 보프가 지나가다 빌런캐릭터와 맞닥뜨리면서 서로 대결을 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랩배틀을 하는 장면을 관람하고 있는데 신속하게 이동하면서 상승하는 방향키 부분을 잘 보시고 정확하게 입력해서 해당 빌런을 제압해 주면 되겠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아주 긴 곡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조금 더 복잡한 패턴으로 표시들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래를 부르는 중간 마다 눈보라가 마구 휘 몰아 치고 있어서 그런지 정확하게 컨트롤하는 데 있어 조금 힘겨움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이 딱 한 가지 있는데 4개의 화살표 중 랜덤으로 꽁꽁 얼어붙어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로 키를 누르지 않고 그냥 무시해 주셔야 해요.

만약 실수로 누르는 순간 보프가 얼어 붙을 수 있습니다. 생각 보다 난이도 면에 있어서 그렇게 힘겹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3단계까지 아주 깔끔하기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음악에 맞춰 정확한 음을 쳐서 지금 상대하는 빌런캐릭터 에이스라는 새로운 상대와의 음악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모든 컨트롤의 경우에는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제어되며 플레이어는 점수를 얻기 위해 적절한 순간에 올바른 화살표 키를 눌러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승리하고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 빌런보다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아래에 공략도 함께 첨부를 해봤는데 오늘도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프나펌을 통해 좋은 시간 만들어 가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Ace (Full week)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11759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에이스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