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섀기-리마스터-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한국에서도 요즘에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인 남자캐릭터와 대결을 펼치는 프나펌 섀기 리마스터 모드입니다. 특별하게 개성 있는 외모는 아니지만 그래도 해당 캐릭터에게 말하자면 외모는 중년 층으로 보이고 있으나 실제 나이는 70살이 넘고 17살이 이미 성장이 멈추었다고 하네요.

마지막 라운드에서 소중히 여기던 스쿠비가 죽자 분노하여 각성을 하게 되는데 현재 있는 공간을 한 순간에 파괴시키고 공중 위에서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솔직히 아홉 개의 키를 이용하는 만큼 10초 조차 버티기 어려울 것 같은데 아무래도 친구와 둘이서 키보드를 나누어 이인용으로 플레이하면 효율적일 것 같네요. 확실히 각성을 한 상태에서는 저음과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의 실력을 펼치고 있으니 신중히 컨트롤해야 할 것 같아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섀기 리마스터 모드 게임하기

꼭 인기만화 드래곤볼 처럼 손오공이 초 사이언이 된 것처럼 갈색의 머리털을 모두 곤두 새운 상태로 두 명의 남녀 주인공을 주시하고 있으니까요. 

랩배틀 대결에서 우승을 하려고 노력을 해야 하지만 초보자의 실력으로 상대하려고 한다면 많이 힘들 수 있는데 이럴 때에는 아래에 업로드된 영상을 참고를 하게 되면 대전을 하면서 승리를 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신나게 즐겨보시고 자신이 직접 보프캐릭터가 되었다는 생각으로 지금부터 대결에 임해 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Shaggy Remastered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92735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섀기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