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온몸이 불꽃으로 되어 있는 활활 타는 듯한 느낌을 주는 빌런 캐릭터와 즐거운 리듬배틀을 진행을 하는 프나펌 블레이즈 모드입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입을 크게 벌리면 오른손은 주먹을 불끈 지고 힘차게 보프를 향해 랩을 펼쳐내고 있네요. 오늘 준비된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 하나의 음도 놓치지 않고 거의 퍼펙트한 경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최종 단계에 접어 들어서 부터는 배경 화면이 다소 어두워질 뿐 아니라 도전자의 모습마다 시꺼먼 색으로 변경된 상태로 대결을 이어나가고 있어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블레이즈 모드 게임하기

물론 마지막 곡이여서 그런지 난이도는 한층 더 복잡하고 어려워진 상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데 몇 소절은 느리게 출발을 했다가 중간부터는 엄청 빠르게 멜로디가 전계 되고 있어 집중을 조금만 하지 못해도 쉽게 음을 놓쳐 버릴 것 같습니다.

진행을 하면서 한 두개 쯤은 화살표가 벗어나도 될 만큼 무사히 완곡을 하는 데에는 전혀 상관이 없지만 이왕 하는 것 완벽하게 끝내면 좋겠죠. 즐거운 대결을 시작을 해보시고 하단에 보이는 공략도 함께 보면서 배틀에서 승리를 하는 유저들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Blaze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download/303242
 
반응형
 

중독성이 상당한 프나펌 블레이즈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