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80년대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캐릭터와 신나게 리듬 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딱따구리 우디모드입니다. 머리는 빨간색에 입부리는 매우 긴것이 외모의 특징인데 즐거운 랩배틀을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장르의 게임은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기 참 좋은 것 같고 또 화살표가 빠르게 내려오고 있으나 항상 딱따구리가 먼서 노래를 부르고 있으며 표시는 왼쪽에 있는 도전자와 서로 다른 패턴이 아닌 똑같은 형태로 내려오고 있어 미리 참고해 주시면 보다 쉽게 음을 놓치지 않고 곡을 제대로 마무리 할 수 있게 됩니다.

몇 번의 대화를 통해 다시 경기를 시작하는데 두 번째 곡은 빠른 리듬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데 시간 후 몇 초 지나자 마자 표시들이 우르륵 떨어져 내리고 있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딱따구리 우디모드 게임하기

걸프도 오늘 따라 기분이 너무 좋은지 방긋 웃고 있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군요. 빨간색의 원피스와 구두가 언제 보아도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최종 단계에 들어서면서 보다 빠르게 시작되고 있는데 걸프 또한 머리를 좌우로 까딱 대는 횟수가 전 라운드 보다는 확실히 많아 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Woody Woodpecker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10942
 
반응형
 

중독성이 상당한 딱따구리 우디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