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심심할 때 즐기면 시간도 잘기는 추억의 오락실 아케이드 팡팡 오락실게임을 올리게 되었는데 어떻게 보면 인디아나존스라고 하는 영화 속 주인공 같기도 한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작살을 사용을 하여 수없이 튕겨 오르는 다양한 원형 공을 작살을 발사하여 모두 제거를 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이때 중요한 건 터트릴 때마다 잘게 빠개지게 되는데 작아질수록 그 수는 많이 지게 되므로 이때부터는 컨트롤에 신경을 써야만 이 작은 공에게 접촉되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도록 컨트롤을 해야 합니다.

난이도 부분에서는 그렇게 어렵지 않겠지만 초반에는 초보자분들도 쉽게 할 수 있지만 중반부에 도달할 때에는 제대로 된 조작을 하지 못하게 되면 쉽게 죽을 수 있을 겁니다. 중반에 들어서면서부터는 귓가에 들려오는 멜로기가 점점 빨라지는데 그만큼 터트려야 하는 것들이 움직임이 처음과는 다르게 무척 빠르게 이동하고 있답니다. 

치열하게 원형공과 사투를 벌이는 모험 게임하기 

블록들이 장애 물로 등장하는 공간에 있어서는 거리 조절과 타이밍을 제대로 계산하면서 하나씩 제거를 해주셔야 해요. 그리고 가끔 등장하는 보호막은 그 어떤 공격도 딱 한 번까지만 방어해 주는 역할을 해주고 있으며 현재의 장소에서 시간에 구애받지 받지 않습니다.

총을 획득하게 되면 약 몇 초 동안 아주 신속하게 공격을 시도하고 있고 또 맵에 작업을 방해하고 있는 꽃게나 공중을 날아다니는 새들과 충돌을 하게 되면 죽진 않지만 잠시 동안 캐릭터의 이동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아주 추운 나라로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게 되면 땅 바닥에 꽁꽁 얼어붙어 있는데 그만큼 조금만 이동을 해도 미끄러지고 있으니 다른 장소보다는 더욱 집중해야 할 것 같네요. 풍선을 멀리서 터트리는 것보다는 가까이에서 없애 주는 것이 많은 점수를 보상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공략해야 하는 나라는 총 17개로 구성을 이루고 있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즐거운 모험을 떠나는 팡팡 오락실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Pang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