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카트라이더와 흡사한 화끈한 레이스를 펼치는 액티비전에서 1999년에 개발한 크래쉬 팀 레이싱라고 하는 작품으로 플레이스테이션 및 엑스박스에도 출시를 하였지만 모두 큰 흥행을 했던 게임이며 원래의 제작사는 비녹스에서 개발을 하였지만 출시를 위해서 액비비전에서 배급을 하였던 게임입니다.

배경은 우주인거 같은데 주인공은 매우 성능이 좋은 스포츠카에 탑승을 하고 다양한 상대들과 빠른속도로 레이싱을 펼치게 됩니다. 트랙에는 수많은 장애물들이 당신이 질주를 하는 것을 방해를 하는데 제대로된 컨트롤 실력을 발휘를 해서 각 트랙에서 승리를 하도록 노력해주어야 하겠습니다.

지금보면 그렇게 그래픽이 좋다고는 말하지 못하지만 그때 출시하고 나서 많은 매거진 책에서 입이 닿도록 그래픽이 좋다고 치켜세웠던걸로 기억이 나는데 아무튼 그래픽도 나름 좋고 카트를 조작하는 재미도 상당한데 여러분들은 효과적으로 차량을 운전하여 마지막 랩까지 통과시켜주어야 하겠습니다.

물음표로 된 사각형 모양의 나무 상자를 파괴하면 랜덤으로 아이템이 주어지고 있으니 알맞게 컨트롤 하여 먹는 것이 좋아요. 

빠른 스피드가 인상적인 크래쉬 팀 레이싱 니트로 퓨얼드 게임하기 

특히 선두로 달리고 있으며 반드시 후반에서 수없이 공격을 당할 수 있으니 그를 저지할 수 있는 좋은 템을 하나 정도는 먹고 있어야지 현재 순위를 계속해서 유지하면서 골인 지점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 입니다.

만약 이번 게임이 처음이라면 먼저 싱글 모드를 통해 기본적인 컨트롤을 익혀 나가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그래야만 제대로 본선 경기에 참여 하면서 팽팽한 경쟁자들과의 순위 권 싸움을 재대로 할 수 있습니다.

조작 방식은 뭐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카트와 거의 흡사한 형태로 진행을 보여주고 있으니 손쉽게 배울 수 있을 것 입니다.

보통 트랙은 한결같이 3바퀴 도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으며 코너 부분에서는 반드시 코너링을 그리고 직진 거리에서는 부스터를 사용하여 보다 빠른 속도로 내달려야지 우승과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이번 게임을 마음껏 즐기면서 진정한 스피드가 무엇인지 제대로 느끼시길 바랍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추억의 자동차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Crash Team Racing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