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우리나라의 남녀노소 나이가 적거나 많거나를 떠나서 거의 신드롬급으로 파격적인 흥행을 했던 1편에 이어 2편 후속 편입니다. 지금 즐기는 추억의 아케이드 오락실 보글보글 2 게임은 1편에서 총 100 스테이지들을 공룡들을 컨트롤을 하면서 적들에게 방울들을 발사를 하고 그 발사된 방울내부에 갇히게 하여서 적들을 제거를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1편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을 하게 되는데 난이도는 오히려 1편보다 쉽다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역시가 중간중간에 강력한 보스들이 출몰을 하게 되는데 이 녀석들을 상대를 할 때 강력하고 처치하기 어렵기 때문에 조심히 컨트롤을 하면서 대적을 해야 하겠습니다.

여러 스테이지가 시작되면서 처음에는 한 마리씩 제거를 하는 것 보다는 두 마리 이상 거품에 가두어 터트리는 것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2023.01.02 - [기타게임]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 (공략포함)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하기 (공략포함)

실행이 안되면 => 클릭   인기 비제인 분들께서 플레이 해서 상당히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일명 세가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하기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할 수

ihalu.net

거품을 발사해서 적들을 제거하는 명작 버블 보블2 

그래야만 플레이를 할 때 보다 높은 스코어를 보상 받으면서 최고 기록을 경신해 나갈 수도 있습니다. 특히 빠르게 주어진 임무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우산이라는 아이템이 종종 나타나는데 이것을 먹게 되면 괴물들과 싸우지 않고 세 판에서 최고 7판까지 그냥 지나칠 수 있습니다.

20판부터 열판 때마다 주인공이 단 한 번도 죽지 않는다면 특별 BONUS 맵이 제공되는데 그곳에서는 아주 값비싼 보설들이 수십 개가 놓여 있습니다. 한 개당 10000점씩 획득할 수 있으니 항상 주의 깊게 컨트롤하면서 높은 스테이지까지 죽지 않도록 노력해 보세요.

그리고 괴물들을 제거하면서 알파벳이 나타나는데 이것을 7가지를 모두 모으게 되면 캐릭터 보너스를 하나 더 제공 받을 수 있답니다. 블록 공간에 갇힌 것은 번개를 이용하여 방향을 알맞게 조절해 나가면서 물리쳐야 하고 또 거품 속에 물이 들어가 있는 것을 터트리게 되면 물을 타고 바닥으로 쭉 내려가게 됩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추억의 보글보글2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Bubble Bobble II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