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액션장르의 큰 획을 그었던 스트리트 파이터와 그리고 마블캐릭터들이 대 격돌하여 격투를 하는 매우 타격감이 상당한 마블 VS 캡콤라는 타이틀을 지닌 오락실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몇가지의 빌런들만 출현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많은 상대들이 나와서 그런지 다양한 캐릭터들을 선택하는 재미도 상당한거 같습니다.

그냥 여러분들이 보기만 해도 잘 알수 있는 다양한 특징을 가진 직업들이 나오는데 강력한 스킬을 사용을 해서 모든 적들을 넉아웃시켜서 케이어를 시켜주는 방식으로 액션 격투를 펼치면 되겠습니다.

확실히 스킬 연출하나 만큼은 기가 막히게 해 놓은 것 같다는 생각이들거 같은데 필살기는 1단계 부터 3단계의 레벨로 되어 있으며 높은 단계일 때가 더 강한 면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오락실 최고의 타격감 마블 VS 캡콤 격투게임하기 

이번 작품은 어떤 캐릭터가 더 우수한지 판별하기 어려울 만큼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이루어진 것 같네요. 올바른 상황 판단과 공격키의 놀라운 컨트롤만 갖추고 있다면 그 어떤 상태가 도전해 와도 절대 무패를 자랑 할 수 있답니다. 물론 혼자 즐겨도 좋은 만큼 최종 보스를 공략하는 목적을 두시고 한번 시작해 보아요.

수십 명의 강력한 도전자들과 만나 멋진 격투를 펼치게 되는데 순간순간 집중력 높은 플레이를 예측하게 되는군요. 각자 사용하는 기술들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공격 패턴을 전부 다르게 설정해 나가야 하니까요.

현재 플레이 되는 것은 아주 옛날 것으로 2D로 진행되고 있지만 화질이 매우 뛰어난 3D로 나온것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컴보키를 알고자 한다면 네이버에 또는 유튜버에 검색하면 쉽게 찾아 낼 수 있을 것 입니다. 역시 이런 장르는 단 시간 만에 실력을 쌓기 보다는 계단을 오르듯 차근차근 즐겨야 고수가 될 수 있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모든캐릭터 초필살기 모음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Marvel Vs Capcom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