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디즈니에서 처음에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을 하였지만 전 세계적으로 큰 흥행을 하였던 영화가 게임으로 등장한 작품입니다. 이번에 즐겨볼 라이온 킹이라고 하는 고전게임은 아기사자가 정글 안에서 모험을 떠나면서 위험한 부분들을 잘 클리어해 나가고 마지막 도달지점까지 안전하게 도달하게 컨트롤을 하면 되는 작품입니다. 난이도는 그냥 보기에는 쉽게 보일 수 있지만 직접 해보면 의외로 어렵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각 스테이지들을 잘 컨트롤을 해서 통과를 해야 하는데 4번째 장소에서는 시점이 변화하면서 사자가 앞으로 신나게 달려가는데 뒤에서는 물소 떼들이 마구 뛰어 오고 있습니다. 충돌을 하면 체력이 많이 줄어들고 있으니 좌우 방향으로 이동시키면서 안전하게 이동해야 합니다. 

아기사자와 함께 모험을 즐기는 게임하기 팁

물론 전방에서도 나무토막이나 돌덩이 같은 것이 앞을 막아서고 있으니 살며시 점프를 통해 벗어나면 됩니다. 5단계에서는 고슴도치가 나오는데 그냥 피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괜히 공격을 시도하다가 뾰족하게 튀어나온 가시에 찔리게 되세요 폭포 같은 공간에서는 통나무들을 타고 위로 올라가야 하는데 이때는 반드시 순발력과 타이밍이 아주 중요시되고 있어요. 해당 구간에서 자주 떨어져 죽는 일이 종종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무사히 위로 올라오게 되면 고릴라와 싸움을 시도하게 되는데 단단한 코코넛 덩어리를 던지면 공격을 시도하는데 알맞게 회피하면서 몇 번 타격만 해주면 쉽게 제압할 수 있어요.

다음 스테이지에서는 주인공이 더욱 성장한 상태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공격키가 몇 개더 생성되어 있어 그만큼 사냥이 빨라지는 것은 물론이고 더욱 안전하게 모험을 펼쳐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라이온 킹 추억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lion king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