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에 가면 항상 플레이 했던 기억이 나는 1990년대 초반 아케이드로 발매된 시노비라고 하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올려봤습니다.
먼저 주인공은 인류를 위협하는 사악한 존재들을 처치하는 복면을 착용한 난자로써 적의 아지트에 은밀하게 접근하여 적들을 모두 제거하는 미션입니다.
횡스크롤 방식으로 오른쪽과 왼쪽 그리고 위쪽으로 이동을 하면서 다양한 무기들을 활용을 해서 적들에게 치명적인 공격으로 처치를 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적들의 경우에는 단순하게 제거가 가능하지만 중간 중간에 배치되어 있는 칼을 방패처럼 사용하는 녀석은 상당히 까다롭고 방어력이 상당해서 처치하기가 힘든부분도 있습니다.
아래쪽에 영상을 참고를 하게 되면 대략 어떻게 적들을 상대하고 전투에 임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데 자신의 실력이 조금 보충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든다면 망설임 없이 가장
영상을 재생해서 꼭 플레이 방법을 익힌후에 마지막 보스를 처치를 하고 사랑하는 연인을 구해주세요.
단축키 |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
카테고리 | 추억의 아케이드 |
적들과 전투를 할 때에는 기본 공격 및 특수 기술로는 하단 버튼 3개 조합식의 인법 계열 스킬 외에 점프 어택, 드롭킥, 백점프 킥, 분신술, 수리검 던지기 등으로 적과 전투를 치열하게 치를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스테이지에 돌입하게 되면 상대편 닌자부터 해서 다양한 적들이 등장을 하게 됩니다.
당신이 컨트롤을 하는 주인공의 무기는 강력한 수리검을 사용하거나 근접시에는 발차기나 주먹공격으로 적들을 처치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악당들에게 포획된 포로들이 있는데 풀어주어야 하는데 위쪽에 간단하게 팁으로 설명을 드렸지만 보너스 스테이지들도 있으며 이 보너스 스테이지는 적들이 좌우로 빠른 속도로 움직일 때 수리검을 사용해서 모두 제거하는 미션입니다.
일반적인 땅에서 진행하는 스테이지도 있는 반면 수중 위에서 적들과 싸우는 스테이지도 있고 또한 헬기에서 당신을 죽이려고 닌자들이 출몰하여 제거를 하는 미션도 있습니다.
중반부로 이동을 하게 되면 바주카포를 들고 있는 녀석도 등장을 하고 분신술을 하고 있는 닌자들과도 대결을 해야 하는데 이때 부터는 난이도가 확 올라가기 때문에 조심히 미션을 진행을 해야 합니다.
맨 마지작의 보스의 경우에는 얼굴에 악마의 가면을 착용한 녀석과 대결을 하게 되는데 이 보스를 제거 하기 위해서는 별다른 팁은 없으며 빠른 속도로 수리검을 던져서
보스를 제거 하게 되면 마지막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튼 추억을 생각을 하면서 재미있게 지금 위에 올려드리는 시노비 오락실게임을 플레이 하시고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셔서 적들을 완전히 초토화하세요.
Shinobi Screen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