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요즘 내가 푹 빠져있는 고전 스트리트 후프 오락실게임을 위에서 실시간으로 설치도 필요 없이 즐길 수가 있습니다. 해당 게임의 타이틀은 길거리 농구라는 뜻인데 다양한 국가의 농구스타들이 대거 등장을 하면서 공을 상대편의 골대에 넣어야 합니다.

그냥 단순하게 넣는 것이 아니라 묘기를 부리듯 강력한 슈팅으로 득점을 할 수 있으며 슈퍼덩크슛과 드리블등을 하면서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상대편과 승리를 하는 방법은 총 11점을 먼저 따면 승리를 할 수 있어요. 

처음에 시작을 하게 되면 자신이 좋아하는 국가를 선택을 해주면 되는데 우리나라인 한국을 선택을 하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발랜스 부분에서 제가 직접 플레이를 해봐도 크게 떨어지는 것도 없고 한국도 좋은 팀에는 손색이 없는 거 같네요.

최강의 덩크슛을 발사하는 스트리트 후프 게임하기 

어느 정도 기술을 사용을 해야만 쉽게 적 대전상대팀을 제압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을 하시고 꾸준히 노력하셔서 상대팀을 완전히 제압해서 승리를 하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유저들께서는 각기 국가마다 주어지는 능력치가 다르기 때문에 처음에 국가를 선택을 할 때 능력치를 잘 보시고 선택해서 길거리 농구의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하단에 간단하게 어떻게 상대들을 제압하고 경기를 끌어갈 수 있는지 영상을 통해서 배워보시고 마지막에는 우승 트로피를 받아서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최강의 스포츠 장르의 베이스켓볼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treet Hoop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