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프레디의-다섯펑키-밤-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개성하나는 다들 상당한 괴기하게 생긴 다양한 캐릭터들과 리듬 배틀을 재미있게 펼치는 프나펌 프레디의 다섯 펑키 밤 모드를 즐겨보세요.

순차적으로 여러 캐릭터들과 대결을 하게 되는데 여성의 외모를 지니고 있는 로봇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음악 대결을 시도 중으로 이곳은 무슨 경기장인 것 같아요.

무언가 알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빠르게 이동하는데 그래서인지 걸프의 머리가 풍압으로 인하여 휘날리고 있는 것 같네요. 정확한 박자를 열심히 이어나가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작품으로 여러분이 평소에 리듬에 자신감이 있다면 꼭 하드모드 이상으로 도전해 보길 권해 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모든 빌런들을 제압을 하려고 한다면 재빠르게 화살표키를 입력을 해야 하고 또한 실수를 범하지 않아서 미션에서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프레디의 다섯펑키 밤 모드 게임하기

아무래도 준비된 음악들도 배경들이 잘 어울리는 것 같고 또 걸프는 언제 보아도 매력적인 것 같군요. 플레이가 어려운 부분에 있어서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쉽게 찾아낼 수 있으니 공략 영상을 보고 참고를 하면 될 겁니다. 솔직히 오늘 준비한 모드는 그다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든지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의 캐릭터만을 상대를 하는 것이 아니라서 재미는 있지만 약간 어려울 수 있는 점 감안을 해주시고 만약 어렵다면 아래쪽에 업로드되어 있는 공략 영상을 보고 한다면 쉽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Five Funky Nights At Freddy’s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186701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프레디 밤 모드 키보드 많이 쓰는 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