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텔레토비-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인기 티브이 프로그램이었던 텔레토비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여러분들이 신나는 리듬대결을 펼칠 수 있는 프나펌  텔레토비 모드를 즐겨보세요. 그렇지만 우리가 알던 외모와는 완전히 동떨어진 걸 볼 수가 있는데 얼굴모습이 완전히 괴기스럽게 변해버린 녀석들과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스테이지의 배경은 어두운 방 안에서 대결을 하게 되겠습니다.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으로 단조로운 조작 방식을 통해 좋은 음악을 들으며 재미난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답니다.  플레이 조작 방식은 키보드를 입력을 해서 정확한 타이밍에 맞춰서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지금 하는 모드의 경우에는 보통 10-20대가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을 정도로 젊은 층들이 듣기 좋은 곡 들이 아주 많이 수록된 것을 직접 플레이를 통해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텔레토비 모드 게임하기

리듬에 맞춰 화살표 키를 제대로 눌러가면 등장하는 상대들을 모두 굴복시켜 나가야 하는데 언제나 변함없이 자신을 따르는 여자친구가 함께 동행을 하고 있어요. 또한 항상 서성이지 않고 무언가에 앉아 있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데 옷차림은 주인공과 똑같이 붉은색 계열로 도배를 해 놓았답니다. 

특히 남자 캐릭터는 인가 19세이며 여자 주인공은 악마 종족으로 똑같이 19세로 여친의 부모가 극심한 반대를 하고 있다네요.  간략하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내를 해드렸는데 바로 위에서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즐겨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Slendytubbies Mod VS. Tinky Winky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09180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텔레토비 모드 키보드 입력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