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많은 분들께서 사랑하는 애니속의 주인공과 함께 즐기는 프나펌 스폰지밥 징징이 모드입니다. 우선 징징이도 여러가지의 모드로 설정을 이루고 있으니 여러분들이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신나고 재미나게 플레이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다른 캐릭터들과 배틀을 비교해 본다면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각 곡 들 마다 클라이막스 때만 조금 화살표들이 많이 올라와 어려울 뿐이지 이시기만 제대로 소화해 낸다면 엄청 쉽고 간략한 수준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절대 음감으로 언제나 완벽함을 추구하는 보프 지구 최강을 자랑하는 만큼 오늘 준비한 동영상에서도 단 한번의 음이 이탈하는 것을 볼 수 없고 연속 콤보를 통해 절대 음 감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네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폰지밥 징징이 모드 게임하기

요즘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리듬 게임으로 어른 아이들 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실시간 즐기고 있으니 유저께서는 해당 작품을 통해 생활의 활력소를 가득 채워 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하단 공략도 함께 첨부를 해드리니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시고 진상캐릭터를 완벽하게 제압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Squidward Night Funkin’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05968
 
반응형
 

중독성이 상당한 징징이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