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슈퍼마리오-캐릭터-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인기게임에서 등장하는 사악한 빌런으로 등장하는 캐릭터와 숨 가쁘게 리듬대결을 펼치는 프나펌 슈퍼마리오 캐릭터 모드를 시작을 해보세요. 역시 절대 만만하지 않은 포스를 지니고 있는 쿠퍼 분노를 하게 되면 더욱 험악한 형태로 변신을 시도하게 되는데 더욱 몸집이 거대해지는 것은 물론이고 뜨거운 불의 형태로 변해 버릴 것 같습니다.

항상 새로운 도전자들을 만나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나가는 우리의 주인공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으면 참 부럽기도 합니다. 절대 음감을 통해 여자친구에게 언제나 깊은 응원을 받아 가면서 배틀을 진행하고 있으니 행복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해당 캐릭터를 제압을 하기 위해서는 정확하게 키보드 방향키를 눌러주셔서 승리를 해야 하는데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타이밍 잡기가 어려워서 힘들 수 있는 점 참고를 하시고 꾸준히 노력을 해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실력을 향상을 해서 그 누구의 캐릭터와 대전을 해도 이길 수 있을 겁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슈퍼마리오 모드 게임하기

요즘에 상당히 인기가 있는 모드 중 하나인데 특히 요즘 인기 있는 게임과는 다르게 조작법이 매우 단순할 만큼 키보드 몇 개의 키만을 이용하여 컨트롤되고 있어 오늘 처음 하는 분들도 쉽게 적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듣기 좋은 곡들이 생각보다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재미난 시간을 스스로 만들어 보세요. 추가적으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 공략 영상을 재생을 해보시고 승리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Meowser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92680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슈퍼마리오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