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살육의-배후-사르브-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귀여운 표정이 정말 압권인 수녀복장을 하고 있는 캐릭터와 대결을 펼치는 프나펌 살육의 배후 사르브 모드를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순차적으로 1 위크 1 스테이지부터 차근차근 클리어하면 되는데,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수녀 캐릭터 빌런을 제압을 하게 되면 표정이 일그러지고 각성을 하게 됩니다. 각성을 하게 되면 난이도가 상승을 하게 되면서 리듬키가 상승하는 속도로 빨리 지게 되므로 신중하게 키보드를 입력을 하면서 컨트롤을 해야 하겠습니다.

3번째 스테이지에서는 수녀의 친구 루브가 대신하게 되는데 상당히 개성 있는 옷차림과 눌러쓰고 있는 겨울용 털모자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는군요.

평소 노래를 부르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지만 여자 친구를 위에 이렇게 주인공과 경기를 하고 있는 것이죠. 동시에 두 개 세 개씩 컨트롤해야 할 만큼 표시들이 뭉쳐서 올라오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1개씩 차례대로 나타나는 것보다는 확실히 난이도가 더욱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살육의 배후 사르브 모드 게임하기

최종 단계에서는 엄청난 반전을 보실 수 있는데 성직자가 무서운 마녀로 돌변하여 잔잔하지 않고 정반대인 파워풀한 멜로디를 들려주고 있어서 그런지 참 설정을 너무 재미있게 해 놓은 것 같네요.  중독성 깊은 멜로디 게임은 역시 이런 작품을 이야기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처음 해당 작품을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단에 자세하게 요약 녹화된 공략영상을 참고를 하시고 진행을 하게 되면 어렵지 않게 해당 빌런을 제압하여 우승을 할 수 있을 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Sarv Behind The Slaughter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gamefiles/21295
 
반응형
 

유튜브 프나펑 추천 살육의 배후 사르브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