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항상 우리에게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었던 걸프가 갑자기 잔인하게 변해버렸습니다. 프나펌 미친 여자친구 모드에서 등장하는 걸프는 얼굴과 다리에는 선홍빛 핏빛이 묻어있고 보프를 죽이려고 칼을 휘두르고 있습니다.

다소 검은 피부색과 길 다란 헤어스타일 이목구비도 괜찮고 한결 같이 현재의 걸프와 비교해도 크게 나쁘지 않는 것 같아요. 두 번째 곡까지 마무리되면서 보프가 끝을 내려 하지만 전 여자 친구는 아쉽다면 마지막 한 번만 더 불러보자면 강요하고 있네요.

이를 받아 들이고 최종 배틀이 진행되는데 매우 유연한 몸놀림을 보여주고 있군요. 절대 한 치의 양보도 없이 단 하나의 음이 이탈하는 것을 보여주지 않고 있는데 클라이 막스에 접어들면서는 엇 박자가 조금 등장하고 있어서 인지 화살표 컨트롤이 조금은 어려울 수 있을 것 같군요.

이점만 각별하게 신경만 써준다면 난이도라 할 것이 없이 엄청 쉽게 설정을 이루고 있으니 아무리 초급자라 할지라도 충분히 3곡 모두 마스터하고 다시 걸프와 좋은 관계를 펼칠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듭니다.

유저들께서 시합에서 이기려면 일정한 리듬을 유지하고 음을 정확하게 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특정 버튼 조합을 사용하여 정확한 컨트롤로 순발력과 정확성을 발휘하는 등 상대방보다 우위를 점하기 위해 특별한 기술과 전략을 사용하면서 제압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말이 조금 어렵게 말했는데 그냥 키보드만 잘 누르게 된다면 우승을 할 수 있어요. 보다 상세한 정보는 하단 유튜브를 참고를 해주시고 여자친구에게 살해되지 않도록 잘 방어를 하면서 승리를 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Ex-Girlfriend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skins/186464
 
반응형
 

중독성이 상당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미친 여자친구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