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한때 저처럼 오락실 좀 다녀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법한 추억의 게임인 ‘펭귄 브라더스’를 아시나요? 화면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 녀석들을 제거를 하고 열쇠를 획득하여 탈출을 하는 것이 목표인 모험장르의 아케이드게임입니다.

화면에는 깜찍하게 생긴 귀여운 캐릭터와 간단한 조작법 덕분에 남녀노소 모두 쉽게 즐길 수 있어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명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몬스터들이 당신을 제거하기 위해서 각 레벨마다 위협을 가하고 있는데 폭탄을 이용해서 모두 처치를 해주시고 마지막에는 강력한 보스를 제거를 하게 되면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오락실 버전 이외에도 한국에서 정식적으로 온라인버전이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 아마 이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 정작 한국에서는 서비스 종료되어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게 되어버렸습니다. 

펭귄들이 모험하는 추억의 오락실게임

그래도 아직 몇몇 해외 서버에선 정상적으로 구동되고 있다고 하는데, 혹시라도 해당 게임을 그리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치 및 다운로드가 필요 없는 실시간 버전을 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공략들은 아래에 보게 되면 영상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데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고수의 노미스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Penguin Brother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