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1990년대 오락실 대전게임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명작 액션게임중 하나인 파이널파이트 오락실게임을 위에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시작을 해보세요. 개인적으로 90년대 아케이드 게임 황금기시절 즐겨했던 추억의 게임인데요. 당시엔 2인용이 가능해서 친구랑 같이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먼저 3명의 캐릭터 중에 하나를 골라주면 되고 각기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특성이 다릅니다. 빨간 옷을 입은 녀석은 쿵푸를 그리고 하얀티는 복싱 그리고 마지막으로 덩치 큰 녀석은 레슬링이 주 무기로 적들과 대전을 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 같은 경우에는 흰티를 입은 남자캐릭터를 골라서 많이 플레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 다른 캐릭터 보다 밸런스가 잘 잡혔던 걸로 기억해서 항상 그 녀석을 선택해서 플레이를 했었지요.

최고의 액션장르의 파이널파이트 게임하기팁 정리 

적들이 보인다면 여러 공격들을 사용을 해서 공격을 하고 또한 위험한 순간에는 특수공격을 가해서 적들을 멀티공격을 해서 위험에서 빠져나올 수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요즘도 가끔 플레이하곤 하는데 그때와는 다르게 캐릭터마다 기술 쓰는 타이밍이라던지 필살기 쓰는 방법등이 달라서 같은 스테이지라도 다른 느낌으로 즐길수 있어서 좋습니다.

먼저 위에서 실시간 오락실 버전을 해보시고 현재 ps4나 닌텐도 스위치로도 출시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당 기기가 있다면 타이틀을 구매해서 한번씩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final fight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