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닌텐도에서 즐겼던 쿠킹마마라고 하는 추억의 게임을 지금부터 함께 즐겨볼 시간이랍니다. 재미있게 요리를 하면서 즐기는 작품이며 여러 스테이지에서 여러 레시피들을 활용을 해서 음식을 만들어 주면 되겠습니다. 요리를 하기 위해서는 재료선택을 잘해야 하는데 현실에서 처럼 자신이 직접 주방장이 되었다는 생각을 하면서 즐기면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서도 한국언어가 지원이 되기 때문에 어떤 튜트리얼도 필요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랍니다.

난이도가 쉽게 할 수 있어서 요리를 하는건 어렵지 않으며 화면만 잘 보게 되면 쉽게 풀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요리를 할 때에는 간신히 돼지고기를 모두 갈아 내고 두 번째는 양파 한 개를 잘게 썰 자인데 앞뒤로 그 다움 중앙을 대충 자른 다음 껍질을 모두 까고 얇게 다지면 쉽게 완료할 수 있어요. 오히려 1단계보다 쉬운 것 같네요. 

할수록 빠져드는 쿠킹마마 닌텐도 DS 게임하기 

이번에는 계란을 깨뜨려 그릇에 담아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 조금만 잘못해도 실패할 수 있어요. 모두 5개의 달걀을 툭툭 치며 깬 다음 내용물이 절대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게 컨트롤해 주시면 됩니다.

물론 한 개 정도는 실패하여도 미션을 성공적으로 끝마치게 됩니다. 이제 노른자와 흰자를 젓가락을 이용하여 섞어 주어야 하는데 이번 과정은 뭐 난이도라 할 것도 없이 누구나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빵가루를 만들어야 하는 시간이 찾아왔는데 말린 식빵 한개를 체판 위에 올려놓은 다음 위아래로 움직여 완성하게 됩니다.

이제 재료를 넣을 시간이 찾아 왔는데 다섯 가지의 마련된 있으니 항상 정해진 순서에 맞게 골라야 합니다. 단 하나라도 틀리게 되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고기 반죽을 할 때에는 시계 방향과 반대 방향을 번갈아 가면서 시간 안에 적당히 해주시면 성공하고 다음 과정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게임으로 요리를 배우는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