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상당히 타격감있는 오락실 게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추억의 명작게임 바로 철권3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진행을 할 시간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타이틀이며 현재까지도 현역으로 활동중인 인기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시리즈가 출시가 되었고 아직도 명작이라고 하는데 해당  3편만 유독 인기가 높은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를 뽑자면 우선 철권3 대전게임의 경우에는 배경음악이 각 라운드에 적절하게 어울리고 또한 좋아서 플레이할때 흥겹고 타격감이 매우 좋아서 그럴 수 있은거 같기도 하네요.

또 캐릭터간 밸런스가 좋아 초보유저라도 쉽게 접근할수있는데 그렇지만 단점으로는 2D 횡스크롤 방식 인거 같기도 하는데 아무튼 아래에 공략 영상도 첨부를 해드렸는데 참고를 하셔서 플레이를 하시고 수많은 대전 상대들을 모두 때려 눕히는 시간이 되어주세요.

 

2023.01.02 - [기타게임] - 런3 게임하기 (RUN3)

 

런3 게임하기 (RUN3)

귀여운 우주의 외계인을 컨트롤을 하면서 끝없이 펼쳐진 터널을 진격을 하는 컨트롤이 필요한 런3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원래는 이미 서비스가 종료된 플래시로 제작이 되었지만 이번에 새롭

ihalu.net

 

조작방법 : 마우스 & 이동 ←,→,↓,↑ 활성버튼 : A S Z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추천게임링크

철권토너먼트 격투게임 간단한 팁정리

  • 다양한 캐릭터 중에 한명을 골라주세요.
  • 각 직업 가지는 스킬들을 먼저 익혀주세요.
  • 3판2승중 2승을 거두면 승리를 하게 됩니다.

남코사의 대전격투게임 시리즈이며 이 작품은 기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으로부터 완전히 탈피하여 실사같은 캐릭터 모델링과 배경그래픽 그리고 화려한 이펙트효과등 당시로서는 혁신적인 게임이었습니다.

이후로도 꾸준히 후속작이 발매되었지만 시스템상으로는 크게 발전하지 못하였고 스토리면에서도 그리 좋지못했던것 같습니다.

어릴 때 자주 했던 게임이기도 하고 아직까지도 하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최정 마지막 보스 깨고 엔딩 보면 뿌듯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렇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을 말해보자면 캐릭터 선택할 때 고르는 화면이 너무 단조롭고다른 버전들은 그래도 좀 화려한데 이건 조금 아쉽습니다.

90년대 오락실 최고의 인기게임을 오랜만에 하니 저도 잘 적응을 못해서 엄청나게 패배를 했는데 유저들께서는 당시 동네 꼬마들은 모두 한 번씩 플레이를 했을 만큼 엄청난 인기를 자랑했던 게임을 지금 위에서 즐겨보시고 화끈한 타격감을 맛보는 시간이 되어보자고요.

오락실 추억의 철권3 액션격투게임 공략영상

태견3관련 스크린샷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