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1980년대 말 오락실 게임계를 주름잡았던  역사상 가장 성공한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테트리스게임을 플레이를 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순간적인 머리 회전이 필요한 작품이며 화면에 표시되는 벽돌 모양의 블록을 한 줄씩 차곡차곡 쌓아가는 방식입니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게임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도 가끔 즐겨 하는데 여전히 재밌게 할 수 있는데 일단 위에서 테트리스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하면서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2023.01.02 - [기타게임] - 런3 게임하기 (RUN3)

 

런3 게임하기 (RUN3)

귀여운 우주의 외계인을 컨트롤을 하면서 끝없이 펼쳐진 터널을 진격을 하는 컨트롤이 필요한 런3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원래는 이미 서비스가 종료된 플래시로 제작이 되었지만 이번에 새롭

ihalu.net

 

추억의 오락실 퍼즐 테트리스 간단한 팁정리

한 줄씩 차곡차곡 쌓아 올린 후 틈이 있는 빈 공간이 생기면 그때마다 새로운 블록을 끼워 넣어 채워 넣어야 합니다.

이게 기본 원칙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여기에 추가된 요소들이 생기면서 점점 더 어려워졌던거 같습니다.

플레이를 할 때에는 우선 같은 색깔끼리 연속해서 쌓을 수 없다. 또한 위 사진에서처럼 맨 윗줄 가운데 3개짜리 블록 2개 사이에  비어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를 채우기 위해서는 반드시 4개짜리 블록 하나만을 넣어야 합니다. (직접 해보면 무슨 말인지 이해를 할 수 있을겁니다.ㅎㅎ)

만약 이것저것 시도하다 실패하면 저렇게 줄이 끊어져 버리게 되는데 주의를 해야 하는데 그렇지만 이럴때에는  아예 불가능한 건 아니지만 성공 확률이 현저히 낮아지게 된다는 사실을 기억해주세요.

또 중간중간 세로 방향으로도 길게 쭉 이어지게끔 만들어야 하는데 이때 참고해야 할 사항은 가로나 세로 둘 중 어느 한쪽이라도 먼저 끊어지면 안되는데  즉 동시에 모든 조건을 만족 시켜주면서 플레이를 해야 하세요.

Tetris 테트리스 명작 게임 공략영상

관련 스크린샷

한때 우리나라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적이 있는데 요즘도 가끔 오락실에 가면 종종 플레이 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던걸로 기억되는 작품을 업로드된 게임을 시간을 내서 즐겨주세요.

여기까지 설명을 드리고 마치도록 할 텐데,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게임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었던 이번 테트리스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플레이를 해보시고 재미를 느껴보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간단한 설명은 여기까지 였고, 보다 많은 이곳 링크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