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 말 오락실 게임계를 주름잡았던 역사상 가장 성공한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테트리스게임을 플레이를 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순간적인 머리 회전이 필요한 작품이며 화면에 표시되는 벽돌 모양의 블록을 한 줄씩 차곡차곡 쌓아가는 방식입니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게임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도 가끔 즐겨 하는데 여전히 재밌게 할 수 있는데 일단 위에서 테트리스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하면서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2023.01.02 - [기타게임] - 런3 게임하기 (RUN3)
한 줄씩 차곡차곡 쌓아 올린 후 틈이 있는 빈 공간이 생기면 그때마다 새로운 블록을 끼워 넣어 채워 넣어야 합니다.
이게 기본 원칙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여기에 추가된 요소들이 생기면서 점점 더 어려워졌던거 같습니다.
플레이를 할 때에는 우선 같은 색깔끼리 연속해서 쌓을 수 없다. 또한 위 사진에서처럼 맨 윗줄 가운데 3개짜리 블록 2개 사이에 비어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를 채우기 위해서는 반드시 4개짜리 블록 하나만을 넣어야 합니다. (직접 해보면 무슨 말인지 이해를 할 수 있을겁니다.ㅎㅎ)
만약 이것저것 시도하다 실패하면 저렇게 줄이 끊어져 버리게 되는데 주의를 해야 하는데 그렇지만 이럴때에는 아예 불가능한 건 아니지만 성공 확률이 현저히 낮아지게 된다는 사실을 기억해주세요.
또 중간중간 세로 방향으로도 길게 쭉 이어지게끔 만들어야 하는데 이때 참고해야 할 사항은 가로나 세로 둘 중 어느 한쪽이라도 먼저 끊어지면 안되는데 즉 동시에 모든 조건을 만족 시켜주면서 플레이를 해야 하세요.
관련 스크린샷
한때 우리나라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적이 있는데 요즘도 가끔 오락실에 가면 종종 플레이 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던걸로 기억되는 작품을 업로드된 게임을 시간을 내서 즐겨주세요.
여기까지 설명을 드리고 마치도록 할 텐데,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게임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었던 이번 테트리스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플레이를 해보시고 재미를 느껴보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간단한 설명은 여기까지 였고, 보다 많은 이곳 링크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