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버블버블과 슈퍼마리오라고 하는 게임이 컬래버레이션 된 느낌을 주는 하드 헤드 1이라고 하는 짱구박사 추억의 게임으로서 처음에 시작을 하게 되면 가족들이 등장을 하면서 미션이 스타트가 됩니다.

각 레벨에서는 슈퍼마리오맵처럼 생긴 곳에서 블록들을 박치기를 사용을 해서 파괴를 하고 적들이 나오게 되면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공기방울총을 사용을 해서 적들을 처치를 하면 되세요.

각 라운드 클리어를 하기 위해서는 맨 오른쪽 끝 부분까지 가게 되면 영어로 골이라고 표기된 문으로 도달하게 되면 미션이 완료가 되게 됩니다.

이동 중 나타나는 별들을 먹을 때마다 1000점을 획득할 수 있으며 블록사이에 들어가 있는 뾰족한 가시에 찔려 죽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번 작품은 총 16개의 스테이지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하나당 3분만 잡아도 최소 1시간 이상 플레이 해야지만 최종 단계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아전자에서 개발한 짱구박사 게임하기 

열심히 몬스터를 사냥하고 등장하는 아이템들을 먹어가면 더욱더 효과적인 전투 능력을 펼쳐 보이셔야 합니다.

4번째 스테이지만 접어들어도 솔직히 조금은 어렵다고 생각되는데 단단한 돌망치를 얻게 될 때마다 자신이 가야 하는 길이 가로막혀 있을 때 쉽게 부숴버리면서 이동공간을 확보해 나가야만 합니다.

위아래로 꼭 무언가를 압착시키는 장치 절대로 들어가지 말아야 하며 생각 없이 다가서다간 체력과 상관이 없이 원킬로 소중한 목숨을 잃을 수 있다는 점은 각별히 신경 쓰시면서 상황에 따라 알맞은 컨트롤을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맵마다 자신의 두뇌를 써야 할 만큼 다소 퍼즐 요소도 뒤섞여 있는 것 같으니 지금부터 열심히 플레이하여 최종 단계까지 무사히 클리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병맛스럽지만 재미있는 추억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hard head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