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카카오톡이나 라인등에서 필수로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간단한 단축키를 사용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바로 이렇게 깜찍하고 귀여운 이모지인데 다양한 표정이나 기호등이 있어서 요긴 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뿐만 아니라 피씨를 이용한 페이스북이나, 최근 윈도우에서 강화된 휴대폰 연동앱에서도 상대방에게 문자를 보낼때 이런 이모티콘을 사용해서 문자를 보내보세요.

 

윈도우 이모티콘 단축키로 출력방법

단축키 : Windows Key + . (마침표)를 입력을 하게 되면 화면에 팝업창이 띄게 되며 자신이 마음에 드는 것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사용을 하면 되세요.

참고로 메모장등에서는 컬러 표현이 되지 않아서 흑백으로 출력이 되오니 이점 참고를 하셔서 요긴 하게 이용을 해주세요.

 


첫번째는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모지들의 모습입니다.  필자는 정말 요긴하게 사용을 하는데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나 메신저를 보낼때 개인적으로 입력해서 사용중입니다.

 

2023.01.02 - [리뷰] - 엣지(Edge) 기본 검색 엔진 변경 방법

 

엣지(Edge) 기본 검색 엔진 변경 방법

필자는 개인적으로 크롬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즉각적인 다양한 기능들로 인해서 크롬보다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엣지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을 하고 있다. 그렇지만 가장 불편한 점을 하나 뽑

ihalu.net

 


 

 

두번째의 경우에는 사람의 얼굴표정을 묘사한 이모티콘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을 하고 싶을때에는 이 기호값을 입력하면 다채로운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호값인데요, 평소에 흔하게 사용하는 기호들이 전부 모아져 있습니다.

이상으로 윈도우 이모티콘을 출력할 수 있는 단축키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는데 요긴하게 사용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