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필자는 개인적으로 크롬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즉각적인 다양한 기능들로 인해서  크롬보다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엣지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을 하고 있다.

그렇지만 가장 불편한 점을 하나 뽑자면 바로 기본 검색엔진이 “빙으로 되어 있어서 불편하다.

빙 자체가 나쁜 건 아니지만 구글이나 네이버 등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포맷 후 윈도우를 재설치를 하고 나서

가장 먼저 하는 작업이 엣지 브라우저의 검색엔진 변경이다.

그러면 아래쪽에 쉽고 간단한 방법을 통해서 다른 검색엔진으로 교체를 해보자.

 

엣지 브라우저 기본 검색 엔진 변경 방법 요약 꿀팁

브라우저 가장 오른쪽에 표시된 점3개 (…) 을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사진에서 처럼 설정에 들어가 준다.

 

설정에 들어간 후에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를 선택해준다.

 

2022.12.29 - [꿈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다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들어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

ihalu.net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중요한 건 이것저것 메뉴에서 찾을 필요없이 가장 맨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주소 표시줄 및 검색을 클릭해준다.

 

그러면 검색 엔진 관리라는 메뉴가 보이는데 자신이 원하는 검색엔진으로 변경을 하게 되면 완료가 된다.

 

그후에 주소표시줄에 자신이 검색하고 싶은 키워드를 입력을 하면 자신이 선택한 검색엔진으로 교체가 된 걸 확인이 가능하다.

 

주소표시줄에 네이버라는 키워드를 입력을 한후에 구글의 검색결과가 출력된 걸 확인을 할 수 있다. 아까도 언급했듯이 구글 뿐만아니라 네이버나, 기타 검색엔진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를 하면 될 거 같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검색 품질을 얻고 싶다면 구글을 기본 엔진으로 설정하는 것을 강력하게 권유를 드리고 싶다.

 

이상으로 엣지 브라우저 기본 검색 엔진 변경방법의 팁이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