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1편과 2편에서는 간단한 모험을 그렸다면 이번에는 육해공모든 구역들을 전부 돌아다니면서 보다 큰 재미를 주는 원더보이3 게임입니다.

공중미션을 진행을 하게 되면 작은 공룡처럼 생긴 탈것을 탑승을 하고 하늘을 비행을 하며 수많은 적들에게 칼에서 나오는 콩알탄 공격으로 적들을 모두 제거를 하는 미션도 수행을 하게 되며 육지에서는 점프를 하거나 회피를 해서 적을 상대를 하면서 목표지점과 마지막지점까지 무사히 도달을 하면서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직접 해보면 어렵지 않게 컨트롤 및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 직접 플레이를 해 볼것을 추천드립니다. 2탄 보다는 확실히 높은 재미를 보여주는 것 같은데 맵도 생각 보다 더 넓고 각 스테이지마다 여러가지의 공격 무기들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파밍해 나가는 놀라운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막강한 타격 대미지를 지니고 있는 로켓은 사정거리가 너무 짧지만 컨트롤을 제대로 이룬다면 높은 체력을 지니고 있는 BOSS전에 아주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이저 같은 경우는 일자로 몰려 나오는 잔당들을 제거하기 쉽고 넓게 분포되어 날아가는 동그다란 링은 공중과 분산 되어 있는 몬스터를 물리치고 좋아요.

불은 자신의 주변을 원형으로 둘러싸 모두 태워 버리기 때문에 근접해 있거나 엄폐 또는 은폐한 적들을 소탕하고 일품이라 할 수 있어요. 

원더보이3 몬스터 레어 추억게임하기 

작은 새를 타고 하늘을 날아 다니며 3번째 대장을 만나게 되는데 큼직한 벌집으로 미사일 몇 방만 퍼붓는 다시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해당 게임에서 항상 등장하는 천사는 여기 서도 똑같이 적용되고 있는데 짧은 시간 동안 무적으로 만들어 주고 있어 그 어떤 타격도 적들에게 입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아무리 피해를 받지 않는다고 할지라도 높은 곳에서 떨어져 추락사 하는 것은 적용되지 않고 있으니 항상 점프를 올바르게 시도하여 안전한 장소로 도약해야 합니다. 저처럼 컨트롤 실력이 좋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공략 영상도 함께 첨부를 해드리니 잘 보시고 적을 어떻게 상대를 하고 또한 처치를 해야 하는지 배워보시고 사악한 못된 보스 몬스터까지 처치해서 엔딩에 도달해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알피지요소가 가미된 런앤건 액션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Wonder Boy 3 Monster Lair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