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지금도 인기영화 시리즈로 계속 출시하고 있는 주인공들이 서로 게임상에서 전투를 벌이는 화끈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아케이드 오락실버전인 엑스맨 VS 스트리트 파이터라는 격투 액션게임을 지금부터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원래는 캡콤사에서 따로따로 작품이 나왔는데 서로 큰 인기를 끌어서 그런지 혼종으로 만들어서 각기 다른 작품의 주인공들이 격돌을 해서 치열하게 격돌을 하게 됩니다.

여러 가지 기술들을 잘 구사를 해야만 승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 하는 분들은 그냥 대충 플레이를 하려고 하지 마시고 스킬구사표를 먼저 인터넷등에서 잘 확인을 하게 되면 상대와 대결을 할 때 승리하는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우선 무엇보다 2인용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어서 친구와 함께 즐기면서 서로 간의 실력 대결도 펼쳐 낼 수 있다는 크나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3.01.25 - [오락실게임] - 용호의권 네오지오 오락실게임하기 (Art of Fighting)

 

용호의권 네오지오 오락실게임하기 (Art of Fighting)

아케이드장르의 전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트오브 파이터라고 하는 용호의 권 오락실게임을 지금 위에서 실시간으로 플레이를 진행을 해보세요. 20년이 넘는 아주 오래된 게임인데도 불구

ihalu.net

 

 1990년도 대 최고의 인기를 자랑해 왔던 두 개의 게임의 주인공들이 다수 등장하고 있어 즐거움을 확실히 더해 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 대결을 평소처럼 1:1 대전이 아니라 2:2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선수를 교체하여 격투를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전략 전인 형태로 컨트롤과 캐릭터 변환을 통해 상대를 제압해 나가야만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초특급 필살기를 시전 할 때는 팀원이 함께 등장하여 막강한 위력으로 상대를 공격하게 됩니다.

 그러니 항상 상대가 막지 못할 것 같은 빈틈이 생겼을 때만 사용해 주시는 것이 효과적이라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캔과 류를 무척 좋아하는데 조작 방식도 다른 주인공들에 비교하여 매우 단조롭고 또 승률이 매우 높은 편이기 때문이지요. 초급 자라면 적극적으로 추천해 주고 싶은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특히 빈슨은 보스라는 이미지가 무색할 만큼 이곳에서는 기대 이하로 그다지 큰 위력을 과시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하단에 보게 되면 공략 및 기술표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함께 올려드리니 잘 보시고 멋진 승리를 기록해 보세요.

최고의 타격감을 주는 엑스맨 VS 스트리트 파이터 추억의 오락실 게임 팁소개

  • 캐릭터 선택: 스테이지 전투에서 사용할 캐릭터를 선택합을 하면 되며 두 가지 세계관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팀 선택: 최대 2명의 캐릭터를 팀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 전투 시작: 상대를 제거하기 위해 기본 공격과 특수 기술을 사용합니다.
  • 콤보 사용: 움직임을 연결하여 콤보를 만들어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슈퍼 스킬 사용: 파워 게이지를 채우면, 강력한 슈퍼 스킬을 사용하여 적들을 치명적인 공격으로 쓰러트릴 수 있습니다.
  • 승리 판정: 게임은 한판 한판 각 라운드 단위로 진행되며, 첫 번째 플레이어가 2 라운드를 이기면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 특수 모드: 일부 모드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이나 상태가 변화하며, 제한적인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적을 제거하거나 상대 캐릭터를 제압을 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 스타일: 게임에서 각 캐릭터는 다른 공격과 특수 기술을 가지고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선택한 캐릭터에 맞는 콤보들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으므로 게임의 규칙과 전략을 잘 이해하여, 최강의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2023.01.29 - [오락실게임] - 마리오 카트 64 오락실게임하기 ( Mario Kart 64 )

 

마리오 카트 64 오락실게임하기 ( Mario Kart 64 )

처음에 출시를 하고 나서 귀여운 캐릭터들 때문에 인기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스피드 넘치는 조작감 때문에 그때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캐쥬얼한 장르의 마리오 카트 64라고 하는 추억의 오

ihalu.net

마블 VS 캡콤 스킬 기술표 모음 ( 2편 기술표도 함께 포함되어 있음)

케이블

매로우

 

 

사이록

사이클롭스

 

로그

 

울버린 & 아다만티움을 잃어버린 울버린

아이스 맨

갬비트

스톰

콜로서스

매그니토

센티넬

져거노트

세이버투스

실버 사무라이

스파이럴

헐크

스파이더 맨

베놈

슈마고라스

캡틴 아메리카

블랙 하트

닥터 둠

사노스

아이언 맨

워 머신

오메가 레드

 

 

 

가일

 

 

춘리

내쉬

고우키

달심

 

베가

장기에프

사쿠라

캐미

하야토

루비하트

손손

아밍고

캡틴 코만도

 

스트라이더 비룡

록맨

 

트론

꼬붕

모리건

 

바레타

펠리시아

아나카리스

질 발렌타인

진 사오토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대전액션의 최고의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X - Men VS StreetFighter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