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처음에 출시를 하고 나서 귀여운 캐릭터들 때문에 인기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스피드 넘치는 조작감 때문에 그때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캐쥬얼한 장르의 마리오 카트 64라고 하는 추억의 오락실 아케이드게임입니다. 

확실히 처음 접해 보았을 때에는 기발한 발상으로 너무 잘 만들어 놓았다고 생각되었죠. 마치 우리나라 카트라이더와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는데 화질도 우수하고 조작 감이 너무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극찬을 받아온 작품이라 할 수 있어요.

여러가지 시리즈 중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을 만큼 집중력 높은 중독성을 느끼게 하였답니다. 출발과 동시에 개성 있는 8명이 선수가 등장하여 속 시원한 레이싱을 펼치게 됩니다.

경기에서는 보기 힘든 피치 공주까지 등장하고 있는데 출발한 맵과 난이도 설정을 여러분 스스로가 직접 할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을 골라 신나게 플레이해주시면 됩니다. 

귀여운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마리오 카트 64 게임하기 

출발을 하게 되면 현재 순위 4등까지 좌측 화면에 나타나고 있으며 오른쪽에는 미니맵이 활성화 되어있어 자신의 위치와 경쟁자의 어느 지점에 도달해 있는지 실시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코너 부분이 나타날 때는 대상들을 따돌리기가 가장 좋은 위치라 설명할 수 있을 만큼 방향 전환을 알맞게 이루어야만 순조롭게 앞으로 나아가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게 됩니다. 

나머지 신나게 레이싱 하는 방법에 대해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하단의 영상을 참고로 하시고 그러면 지금부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오락실 레이싱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Mario Kart 64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