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화끈한 타격감과 막강한 재미를 선사를 해줬던 스파 2 버전에서 새로운 그래픽과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추가가 되어 새롭게 출시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이번에 즐겨보는 스트리트파이터 3 아케이드게임은 2 버전에서의 캐릭터들이 다소 부자연스러운 동작들이 이번 편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동작들도 정말 사람이 움직이는 것처럼 현실적인 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킬동작을 가해서 치명적인 공격으로 모든 상대하는 선수들을 제압을 해주면 되는 방식으로 격투를 하면 되겠습니다. 승부를 낼 때에는 총 2번을 승리하게 되면 보너스 게임이 오픈되는데 이번에도 역시 차량을 파괴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네요.

물론 2탄에 비교하여 그래픽 하나만 놓고 보아도 아주 화질이 뛰어 나다는 것을 느낄 만큼 멀쩡한 자동차가 다양한 공격을 통해 점점 부서지는 것이 확실히 제대로 된 타격 감을 경험시켜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수많은 상대들과 격투를 벌이는 액션 게임하기 

모든 주인공들 마다 서로 다른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는데 싱글 모드를 즐기고 있을 때 개인 적으로 가장 까다로운 상태는 바로 류하고 켄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멀리 있을 때에는 장풍으로 견재를 시도하고 있다가 앞으로 다가오기 위해 점프를 시도하는 순간 승룡권을 이용하여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하니까요. 물론 실력이 우수하다면 상관이 없지만 저 같은 경우 워낙 초급자라 몇 번을 도전을 해야만 간신히 승리하더군요.

필살기 한방 제대로 먹인다면 체력의 30% 까지 소멸시킬 수 있기 때문에 불리한 상태에서도 끈기 있게 버티며 한방을 노려야 승리를 기원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전작에 비교하여 콤보 기술들이 더욱 다양해졌기 때문에 그만큼 현란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3 격투액션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treet Fighter III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