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슈와 친구들이 각종 악기들을 가지고 화음에 맞추어 신나게 연주를 하게 되는 슈프랜밴드 연습이 필요해라고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항상 꾸미기만 종종 해왔는데 이런 식으로 색다른 방식의 작품은 오랜만인 것 같군요.

특히 슈 주제곡 저는 처음 들어 보았는데 반복되고 있어도 전혀 거부감 없이 괜찮고 또 중독성이 가득 깃들어져 있는 노래 같네요.

슈와 친구들의 음악 대결 게임 공략

노래가 나오면 연주를 시작하게 되는데 각 음표들이 서로 다른 색상을 보여주고 있으며 악기 또한 몇 가지의 색으로 나누어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표가 네모칸에 들어왔을 때 그와 똑같은 악기의 색상을 눌러만 주면 해결되는 방식으로 아주 간단한 룰을 지니고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항상 박자에 맞추어 컨트롤해야지 그만 무시를 하고 음표만 주목하면서 플레이하게 되면 분명 여러 차례 연주가 틀릴 수 있답니다.

정확하게 컨트롤하면서 슈머니는 획득할 수 있으며 3원부터 최고 5원까지 획득할 수 있으니 여러분은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이도록 하세요.

마지막에는 남자 주인공 빈 이 기타를 들고 연주를 하고 있는데 남자 캐릭터에서는 슈만 큼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최종 레벨인 만큼 조금 더 다양한 색상으로 등장하고 있으나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종료하고 나면 전체 순위로 확인할 수 있는데 차후에는 온라인으로 여러 사람들과 팽팽한 순위권 쟁탈전이 펼쳐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들게 하는 게임 같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슈와 함께하는 화음의 세계에 푹 빠져보시고 즐거운 시간을 한껏 느껴보세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슈의 신나는 악기 파티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음표와 색상에 주목하며 각 악기를 정확한 타이밍에 누르세요.
  2. 슈머니를 획득하기 위해 정확한 박자에 맞춰 연주하세요. 참고로 최대 5원까지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3. 남자 캐릭터 빈의 기타 연주를 즐기며 게임의 인기를 높이세요.
  4. 최종 레벨에서는 다양한 색상의 음표가 등장하므로 주의하세요. 
  5. 슈프랜밴드 연습이 필요해 게임이 끝나면 전체 순위를 확인하고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과 순위 경쟁을 즐기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