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해도 큰 재미를 주는 슈의 사랑의 종합선물세트라고 하는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플레이를 해볼 시간이 왔어요. 이 작품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남자친구에게 맛있는 것을 선물하고 싶어 하는 슈는, 복잡한 길을 헤매면서 과자와 아이스크림을 획득해 나가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되어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어요.
이 게임은 총 2단계로 구성되며, 먹거리를 더 많이 획득할수록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하면 주인공은 무조건 길을 따라 이동하며, 유저는 길이 끊기지 않도록 계속 연결을 시도해야 합니다. 먹거리를 일정량 먹게 되면 레벨이 업되고, 다음 아이스크림이 나타나는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레벨이 올라가더라도 미션이 더 어려워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티피 초콜릿은 어릴 적 자주 먹었던 간식 중 하나였는데, 달콤하면서도 손에서 녹지 않아 일반적인 초콜릿보다 더 선호했던 것 같아요.
또한, 무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필수인데 그중에서도 40년 이상 된 부라보콘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대표 빙과류 중 하나입니다.
또한, 탱크보이 쭈쭈는 상쾌한 배 맛을 느끼게 해 주며 갈증까지 해소시켜 주기 때문에 나이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고 있습니다. 게임인 '라이프'는 총 3개를 주며, 주인공이 길을 끊어 실패할 때마다 하나씩 줄어듭니다.
세 개가 모두 없어지면 아쉽지만 미션이 실패로 끝나게 되며, 남자친구에게 맛있는 선물을 해줄 수 없게 됩니다.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린 슈의 미식 러브 스토리게임을 즐겁게 해 보시고 모든 스테이지들을 전부 완료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