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오늘은 추억의 슈인형의 코디매치라고 하는 플래시게임인데, 슈 인형을 멋지게 꾸미는 시간을 갖는 거예요! 인형의 옷을 만들기 위해 케이스 안에 있는 다양한 조각들 중에서 가장 어울리는 것을 골라야 하세요.

색상과 모양도 중요하니까 꼼꼼히 생각하고, 마우스로 클릭하고 드래그해서 바꿀 수 있답니다.

플레이를 진행을 하면서 만약 10개의 새로운 코디를 완성하면 성공하는 게임이니까 빠르게 해야 하세요.

패션 슈퍼스타: 슈 인형 꾸미기 게임하기 공략

만약에 상의와 하의의 색상이 잘 어울리면 20점을 받을 수 있고, 그리고 높은 점수인 50점을 받으려면 옷의 스타일과 색상이 완벽하게 어울려야 해요.  제한 시간은 3분이 넘게 주어지고 있으니 생각보다 충분하다 생각됩니다.

사용자께서는 총 열 개의 작업을 해야 하는 만큼 한 개당 20초 미만으로 완성을 하게 되면 충분할 것 같아요. 그리고 그래픽이 매우 깔끔한 것 같은데 인형이 마치 꼭 살아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있습니다.

빨간색의 상의를 입고 있다면 당연히 하의도 똑같은 색으로 골라 주시는 것이 좋고 머리 모양 또한 그에 잘 어울릴 만한 것으로 선택하면 최소한 20점은 벌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고르기는 스위치를 좌우로 이동시켜 하나씩 선택할 수 있답니다. 열 개를 전부 만들 때까지 제일 높은 스토어를 획득하는 목적을 지닌 만큼 신경 써가며 플레이해 보세요.

지금까지 많은 종류의 슈게임을 플레이해 보았지만 이번 작품이야말로 그중에서도 작품성이 좋고 매우 참신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하게 됩니다.

완성된 수십 가지의 인형들을 가만히 보고 있으니 꼭 가지고 싶다는 기분이 들고 있네요. 내 방에 있는 진열대에 차례대로 배치해 놓고 싶은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헤어스타일과 옷가지들만 조금 바뀌었을 뿐인데 주인공 슈거 모두 다른 사람같이 느껴지는군요. 역시 여자의 변신을 마치 마법처럼 엄청 놀라운 것 같습니다. 남성들은 솔직히 무엇을 해도 다 고만고만한 것 같기 때문이지요.

만약 상의와 전혀 어울리지 않은 것을 골랐다면 다음에는 주저하지 마시고 신발과 머리 모양이라도 잘 캐어하여 경고를 받지 않고 20점을 획득하여 높은 스코어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해당 작품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 슈인형의 코디매치게임을 즐겁게 하시고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는 유저가 되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슈와 함께하는 빠른 패션 코디 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케이스 안에 있는 다양한 옷과 액세서리 중에서 가장 어울리는 것을 골라 인형을 꾸며줍니다.
    2. 색상과 모양을 고려하여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옷을 바꾸세요.
    3. 전부 해서 총 10개의 코디를 완성하고 각 코디를 20초 이내로 완성하면 충분한 시간이 됩니다.
    4. 상의와 하의의 색상이 잘 어울리면 20점을 받을 수 있고, 옷의 스타일과 색상이 완벽하게 어울리면 50점을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