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항상 즐거움을 선사를 해주는 추억의 슈의 쥬얼리샵 게임하기를 지금부터 함께 해 볼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플레이를 할 때에는 여러 가지 모양의 귀걸이를 비즈공예 배우기를 통해 열심히 배우고 실전에 들어가 슈머니를 많이 벌어야 하는 목적을 지닌 플래시 게임입니다.

사랑스러운 비즈 공예 대결 게임 공략

우선 기본기를 익히기 위해서는 1번부터 3번까지 반드시 플레이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암기력이 뛰어나야만 여러분의 기억력을 총동원해야지 틀리지 않고 무난하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종류가 열 가지가 넘어서고 있기 때문에 난이도가 상당한 것 같은데 거의 비슷한 모양새지만 매달아야 하는 보석들은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누구나 플레이하면서 어려움을 크게 느낄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진행 도중 힌트를 3번까지 사용할 수 있지만 그다지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으니 유저께서는 무조건 기초 배우기를 3번까지 진행하시면서 실력을 천천히 쌓아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보통 4개에서 최고 10개까지 모양들을 맞춰야 하는데, 단 한 개라도 색상이 틀리거나 또는 다른 모양을 선택하게 되면 기회가 한 번씩 차감되고, 또 성공해야 하는 개수가 전혀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항상 신중히 판단하면서 플레이해 주셔야 할 것 같아요.

연습모드를 모두 확실하게 마스터한 다음 실전으로 들어가 공예품들을 만들게 되는데, 20개를 완성해야지만 미션을 클리어하고 슈머니를 많이 벌어들일 수 있답니다.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귀걸이 마법사의 모험 슈의 쥬얼리샵 플레이 방법정리

  1. 처음에는 기본기를 익히기를 잘해야 하는데 튜트리얼을 이용해서 기본기를 다지고 규칙과 목표를 이해하면서 플레이하세요.
  2. 정확하게 보석과 귀걸이를 잘 기억을 하시고 암기력을 최대치로 해서 플레이를 진행하세요.
  3. 적절하게 힌트를 활용을 하시고 미션을 도움을 받아주세요.
  4. 총 10까지의 귀걸이르 정확하게 맞춰야 하는데 하나로도 색이 틀리게 한다면 기회가 차감되므로 조심하세요.

모든 종류의 공예품들을 완벽하게 만들어서 미션을 클리어하면 성공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