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개인적으로 제가 시간 날 때마다 즐겨하는 슈의 미용실이라고 하는 추억의 아이브라보 슈게임하기를 지금 여러분들도 위에서 즐겨보세요.

해당 작품에 대해서 안내를 하자면 오늘 최고의 머리 스타일을 연출을 해주는 헤이스타일러가 되어볼 시간이랍니다. 

이 게임은 사진에 나와 있는 것처럼 머리 모양을 만들어 내야 하는데 컨트롤을 할 때에는 키보드는 필요 없으며 간단하게 마우스만 사용해서 여러 미션들을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머리스타일 전문가 슈게임 공략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커팅하기, 염색약 바르기, 스타일링하기 등의 작업이 필요한데, 유저는 미용실 헤어샵 머리방 중 하나를 선택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때, 대략 10초에서 20초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데, 조금 기다려 주면 도겠습니다.

정해진 헤어스타일 대로 똑같이만 완성시키면 미션을 해결하는 단순한 형태의 꾸미기 플래그 게임이지만 다소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는 것 같네요.

역시 슈게임은 너무 잘 만들어 놓았을 만큼 대중들에게 있어 큰 행복감을 깊이 심어 주고 있는 작품 같고 또 몇 년이 지났어도 그 인기는 아직도 낮아지지 않으니 말이죠~

미용실과 헤어샾 그리고 머릿방 등 서로 다른 스타일을 원하고 있으니 상황에 맞게 머리 형태와 색깔 모양들을 똑같이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해당 슈의 미용실 슈게임을 플레이를 할 때엔 시작할 때 3초 동안 비교해야 할 사진이 3초 동안 등장하고 사라져 버리고 있으니 집중하면서 자신만의 동체 시력을 최대한 활용해 주셔야지 보다 쉽게 마련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혀 예측할 수 없다 싶은 분들은 힌트를 사용하면 되는데 게임이 마무리될 때까지 딱 한 번만 쓸 수 있다는 점을 각별히 고려하여 활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물론 그렇게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구성하고 있지만 처음 즐기는 분들이라면 절대 단 한 번의 실패도 없이 완성하기 무척 어려울 것이라 생각됩니다.

상큼 발랄한 주인공은 오늘 이렇게 캐릭터의 머리 손질을 해주고 있는데 이번 것은 전부 클리어했다면 2탄도 마련돼 있으니 꼭 한번 플레이해 보세요. 

이번 작품과는 다르게 메이크업이 포함되어 있어 얼굴 화장도 예쁘게 할 수 있는데 최선을 다해서 사랑스러운 우리 주인공 슈의 머리를 다듬에 주시고 절세미인으로 만들어보자고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헤어스타일 마스터의 도전 슈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이 작품의 모든 컨트롤은 키보드는 필요없으며 간단하게 마우스로 다양한 미용 도구를 선택하고 머리카락을 자르거나 스타일링해줍니다.
  2. 주어진 시간 내에 정해진 헤어스타일을 완성해야 합니다. 제한 시간이 끝나기 전에 머리 스타일을 완성하면 됩니다.
  3. 머리 스타일을 만들 때, 커트, 염색 및 스타일링과 같은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4.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3초 동안 비교할 사진이 등장하므로 집중해서 동체 시력을 최대한 활용하면 돼요~
  5. 힌트를 사용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게임이 끝날 때까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활용을 잘해주시고 바로 위에서 슈의 미용실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신나게 바로 즐겨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