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의 친구 커비와 함께 즐거운 모험의 세계로 떠나는 추억의 별의 커비게임을 이시간에 플레이 해보세요. 귀여운 캐릭터가 인상적이지만 해당 주인공 캐릭터는 강력한 무기를 소유하고 있어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폭탄을 투척해서 죽이거나 혹은 마법공격을 시전을 해서 적을 파괴도 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횡스크롤 방식이지만 오른쪽으로만 이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조건에서는 위로 점프를 하여 이동을 할 수도 있기때문에 너무 단순하지 않아서 플레이를 하는 재미도 꽤 있는거 같습니다.

여러 모드를 클리어 해야 하는데 특히 두 번째 모드는 구름의 레이스로 망치를 들고 공격해오는 팽귄보다 빠르게 달려 목표 지점까지 도착 해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뭐 이번 것은 너무 단순할 만큼 신나게 앞으로 뛰어가면서 나타나는 장애물들을 살포시 뛰어넘고 뒷 따라오는 녀석보다 조금이라도 빨리 도착을 하게 되면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깜찍한 별의 커비 울트라 슈퍼 디럭스 게임하기 

다음은 세 번째 장소에 들어서면 서 부터는 다이나 블레이드로 마치 슈퍼마리오를 연상 시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맵 주변에는 몬스터들이 가득 놓여 있으며 열심히 물리치고 무기를 획득하고 생성되어 있는 함정을 회피하는 것은 물론이고 막강한 보스를 물리쳐 주셔야 합니다.

특히 변신을 자주 시도하면서 다가오는 적들을 멋지게 물리치는 재미가 참 뛰어난 것 같습니다. 총 5개의 맵 지니고 있으며 마지막 BOSS는 거대 독수리가 등장하는데 생각 보다 너무 약하기 때문에 쉽게 공략할 수 있어요.

엔딩 장면이 조금 묘하다는 기분이 들 수 있는데 여러 개의 자신이 제거한 독수리의 알들을 직접 안전한 곳으로 들 고가 부화 시켜 날아 다니는 배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 처럼 알을 옮기고 있을 때 높은 낭떠러지로 떨어뜨리는 줄 알았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모두 흡수해서 처먹어버리는 고전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kirby ultra super Deluxe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