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여러분들은 어렸을 적 오락실 게임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바로 메탈슬러그4라는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유명한 테트리스나 보글보글 같은 아케이드 게임도 있고 철권이나 스트리트파이터 같은 대전 격투 게임도 있었지만 하지만 저의 경우 어린 시절 추억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건 바로 해당 게임인 거 같아요.

현재까지도 많은 시리즈들이 출시를 하였고 출시된 작품들은 최소 중박 이상은 히트를 쳤다고 합니다. 막상 해보면 왜 중박 이상을 쳤는지 한번에 느낄 수 있을 만큼 적들과 싸우는 재미와 다양한 중장비를 몰면서 플레이 하는 재미가 상당히 좋습니다.

해당 4편은 이전 작들보다 비교를 하게 되면 그래픽도 좋아지고 또한 적들도 새롭게 추가가 되었다고 하네요.

상당히 명작게임으로 기억이 되는 해당 작품을 해보면 분명 상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판단이 되네요.

조작 방법

마우스 & 이동 ←,→,↓,↑ 버튼 : S X

코인넣기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2023.01.02 - [오락실게임] -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 (Metal Slug1)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 (Metal Slug1)

오락실 게임계의 전설과도 같은 명작 슈팅장르의 메탈슬러그1 오락실 추억게임을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해보세요. 90년대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플레이 했을 법한 국민 슈팅 게임인데 현재까

ihalu.net

레트로 감성 메탈슬러그4 오락실게임 팁

  • 가장 기본 중에 기본인 컨트롤 방법부터 미리 익혀주세요.
  • 미션에 들어가기 전에 자신의 취향의 캐릭터를 먼저 선택을 해주세요.
  • 적들에게 소총을 난사를 해서 제거를 하면 되고 위험한 순간에는 수류탄이나 획득한 아이템을 활용을 해서 적과 전투를 해서 살아남아주세요.
  • 군데군데 등장 하는 수많은 포로들을 석방을 시켜 주시고 그 포로로 부터 제공된 아이템 및 무기들을 활용을 해서 전투를 해주세요.
  • 무료 버전이기때문에 무한정 동전을 투입 단축키를 넣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주의 할 건 이렇게 하면 재미를 떨어트릴 수 있기에 가급적이면 1코인으로 게임을 임해줄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여러 무기들과 중장비들을 획득을 해주시고 보스와 대결을 할 때에는 그 무기를 활용을 해서 싸우면 보스를 쓰러트리는데 도움이 되세요.

상세한 메탈슬러그 4 스토리 및 정보 리뷰

역사상 최고의 슈팅게임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명작시리즈를 위에서 직접 즐겨보면 왜 명작인지 한번에 알 수 있을 거라 생각하네요.

위에도 제가 길게 설명을 해드렸지만 1990년대 오락실 아케이드 게임시장을 주름잡았던 총 쏘기 게임이었는데 하지만 2000년대 초반 이후 새로운 신작 소식이 없어 아쉬움이 있었던 건 사실입니다.

그래도 간간히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를 했지만 저도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서 플레이 해봤지만 옛날만큼의 재미가 있는 건 아니더라고요.

새로운 버전이 나온 것지는 자세히 확인을 하지 않았지만 저는 그래도 아무리 최신 시리즈가 나온다고 해도 레트로 감성의 그래픽과 전투는 오리지널 시리즈를 따라 잡을 수 없다고 생각되네요.

 

게임스샷

전혀 예측하지 못하는 곳에서 수없이 나오는 적들과 그리고 적이 몰고 있는 탱크, 비행기들이 출몰을 하게 되는데 여러분들은 하나도 남김없이 총과 다양한 무기들을 쏘거나 사용을 해서 파괴를 해야 합니다.

참고로 저는 어렸을 때 정말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성인이 된 후에도 가끔씩 플레이하곤 하는 거 같네요. 그렇지만 오래된 게임인지라 요즘 나오는 3D게임처럼 그래픽이 뛰어나거나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특유의 도트 감성 덕분에 꾸준히 사랑받는 게 아닐까 싶네요.

어릴 때 했던 터라 스테이지 2~3개만 넘어가도 너무 어려워서 더 이상 진행하지 못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 해보면 그렇게 난이도가 높은 편이 아니고 또한 에뮬레이터 버전이라서 그런지 무한으로 동전 코인을 넣고 무료로 즐길 수 있어서 한번 시작하게 되면 보스까지 처치하고 엔딩을 보고 있습니다.

아직 안 해보신 분들은 한 번쯤 즐겨 보시는 걸 추천하는데 아래쪽에 공략과 그리고 컨트롤 방법을 잘 보면서 바로 전투를 시작해보자고요.

보다 많은 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추억의 총쏘기 오락실 추억게임 1코인 공략 영상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