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어린 시절 오락실 좀 다녀봤다는 사람들은 누구나 한 번쯤 플레이했을 법한 그리고 오락실 게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명작 시리즈 바로 메탈슬러그3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3편이 출시가 된 후에 2편에 이어서 똑같이 인지도가 매우 높았으며 인기도 많아 출시 당시엔 상당한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 현재는 최신 그래픽 기술력을 자랑하는 신작게임들 사이에서

올드 게이머

들만 즐기는 추억의 게임 취급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찾는 사람들은 많다고 해서 실시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버전을 위에 올려봤는데 위에서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추가적인 리뷰 및 도움말 영상 등도 함께 아래에 정리를 해드리니 처음 하거나 혹은 실력이 자신이 없는 분들이라면 아래 리뷰 글을 참고 하셔서 플레이를 할 것을 강력하게 추천 드리겠습니다.

 

2023.01.02 - [기타게임]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하기 (공략포함)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하기 (공략포함)

인기 비제인 분들께서 플레이 해서 상당히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일명 세가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하기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직접 즐기면 다들

ihalu.net

 

조작 방법 :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셀렉트 Shift 스타트 엔터 방향키사용

 

화끈한 슈팅장르의 메탈슬러그3 게임팁 정리

  • 먼저 컨트롤 방법을 익혀야 하며 위에 단축키를 숙지해서 코인을 넣고 시작을 해주세요.
  • 총 4명의 캐릭터 중에 하나를 골라 주시고 전진에 침투를 하면 되겠습니다.
  • 처음 황무지 사막에서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강력한 소총을 활용을 해서 적들을 전부 죽여주세요.
  • 근거리 접근을 했을 때에는 강력한 단검을 사용해서 적을 찔러 죽일 수 있습니다.
  • 강력한 화력이 요구되거나 광역 공격이 필요할 때에는 소지하고 있는 수류탄을 사용해서 처치를 해야 합니다.
  • 다양한 탈 것 아이템들이 나오는데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탑승하여 적들과 교전을 할 수 있습니다.
  • 전장에 보이는 모든 포로들을 석방 시켜 주시고 석방을 시키게 되면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이나 무기들을 획득이 가능합니다.
  • 간단한 정리였는데 아래에 추가 정보를 보시고 영상을 참고를 하셔서 도움도 더 많이 받아보세요.

관련 스샷

 

중독성 강한 명작 총쏘는 메탈슬러그3 리뷰

전작인 2편 의 대성공 이후 출시된 만큼 기존 2D 횡 스크롤 슈팅게임 방식에서 약간은 그래픽이 개선되어서 3편이 출시가 되었다고 하네요.

전작 2편에서는 스토리상의 분기점도 존재했고 모덴군인측 캐릭터 추가 및 변경등 나름대로 변화를 주었다고 하며 이번 편은 그런 것 없이 기존 설정 그대로 출시되었습니다.

덧붙여서 추가적인 새로운 요소라면 공중에서의 전투나 원거리 무기추가 같은 게 있겠네요.

특유의 도트 그래픽과 BGM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 덕분에 아직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게임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미션이 존재를 하게 되는데 해당 미션을 완수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긴장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요즘 시대에 맞지 않는 그래픽 퀄리티이지만 과거 90년대 느낌 그대로이기 때문에 다소 올드 한 느낌이 강한데 지금 해보면 추억 소환용으로는 제격이니 옛 향수를 느끼고 싶은 분들은 위에 올려드리는 실시간 에뮬레이터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참고로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더욱더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피씨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간단하게 즐기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보다 많은 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Metal Slug3 노데스 원코인 공략 영상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