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오락실 게임계의 전설과도 같은 명작 슈팅장르의 메탈슬러그1 오락실 추억게임을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해보세요. 90년대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플레이 했을 법한 국민 슈팅 게임인데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고 있고 계속적으로 후속 시리즈를 출시를 하고 있지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플레이 방식과 더불어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그리고 귀에 쏙쏙 박히는 음악 덕분에 아직까지도 사랑받는 장수 게임인거 같습니다.

수많은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히 신작도 발매되고 있으니 앞으로도 쭉 즐길 수 있을 듯한데 오늘은 초기 오락실에서 즐겼던 그 버전을 위에서 직접 해주시고 아래에 리뷰를 참고하셔서 끝판왕 보스까지 제거를 해서 엔딩에 도달해보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조작 방법 : 마우스 & 코인넣기 Shift 게임시작 엔터 마우스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추억의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팁 정리

  • 먼저 위에 단축키를 숙지를 해주시고 코인을 넣고 게임시작 엔터키를 눌러서 플레이를 해주세요.
  • 적들은 당신을 죽이기 위해서 총이나 다양한 화기로 공격을 하게 됩니다.
  • 적이 발사한 총알이나 미사일들을 잘 회피를 하고 앞으로 꾸준하게 이동해주세요.
  • 여러가지 탈 것들이 존재를 하므로 탈 것을 잘 사용을 해서 적들을 제거를 해주세요.
  • 보스들은 그냥 맨몸으로 죽이려고 하지 말고 다양한 아이템이나 위에 말한 탈 것을 활용을 해서 대적을 해주시고 처치를 해야합니다.
  • 마지막 보스를 잡기 위해서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한데 공략을 잘 참고를 해서 플레이를 하면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2023.01.02 - [오락실게임] - 메탈슬러그5 게임하기

 

메탈슬러그5 게임하기

제가 어릴 적 오락실에서 자주 했던 추억의 총 쏘기 게임으로 잘 알려진 메탈슬러그5를 플레이 해보라고 업로드를 해봤습니다. 출시를 했었던 당시에 2D 그래픽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액션과

ihalu.net

Metal Slug1 게임 소개

1990년대 초반 그때 우리들에게는 네오지오라는 이름이 더 유명한데, SNK라는 회사에서 제작된 아케이드 슈팅 액션 게임으로 출시 이후 엄청난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도 시리즈가 이어지고 있다는 걸 대부분의 분들께서 아실 거라 생각하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2인용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난이도는 이지/노말/하드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인의 실력에 맞게 선택해서 플레이를 하면 되세요.

지금 보게 되면 너무도 허접한 그래픽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특유의 도트 그래픽과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타격감 덕분에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어렸을 때 자주 하던 아케이드 게임하면 빠질 수 없는 명작게임 바로 이 게임이라고 말 할 수 있네요.

 

그리고 방금 말했지만 어렸을 때 자주 즐겨했던 추억의 게임을 손 뽑으라고 하는 해당 작품이라고 자신 있게 말 하고 싶지만 하지만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끝판왕 스테이지까지 깬 사람들은 손에 꼽을 정도라고 하네요.

 

게임스샷

그래도 정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기에 가끔씩 플레이하곤 했던 기억이 나네요. 마지막 보스 직전 구간만 가면 항상 죽어서 짜증나긴 했지만 동전을 쌓아 놓고 보스녀석을 어떻게 해서든 죽였던 걸로 지금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ㅎㅎ

아무튼 지금 메탈슬러그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고 화끈한 슈팅감을 맛보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보다 많은 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원코인 게임공략 영상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