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지금까지 상당히 많은수의 시리즈가 출시를 하였고 또한 각 편마다 큰 사랑을 받았던 메가맨 X5라고 하는 타이틀을 지닌 그리고 한국에서는 록맨으로 더 유명한 추억의 플레이션 게임을 다함께 즐겨보도록 하세요.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해당 작품은 캠콤에서 제작을 하였으며 플스에서 처음에 발매를 하고 아시아권에서는 윈도우로도 출시를 해서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랍니다.

제작사는 캡콤이라는 명작을 대거 출시한 개발사에서 만들었으며 방금 말한 캡콤의 대표적인 캐릭터중에 하나인 록맨이 등장을 하면서 수많은 적들과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며 끝까지 생존을 하고 최종적으로는 사악한 대마왕 보스를 파괴를 하게 되면 마지막 엔딩을 장식을 하는 게임입니다.

보스전을 하면 매우 재미있는데 아마 직접 체험을 해보길 추천드리며 적이 발사한 미사일이나 아니면 공격들을 잘 확인을 하여 컨트롤을 하면서 회피를 하고 끝까지 살아남아야 하겠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래픽이 괜찮은 편이며 그리고 사운드 또한 유명 성우들로 이루고 있어서 인지 듣는데 있어 전혀 거부감을 느끼지 못한 답니다. 몰론 스토리 구성은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아주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맵 중간마다 메카닉을 탑승하여 보다 파괴력 높은 플레이를 선보일 수도 있답니다. 3번째 등장하는 왕은 로브트로 만들어진 공룡이라 할 수 있는데 원거리로 뜨거운 화면을 내쁨으며 타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있다 할지라도 절대 방심하지 말아야 하는데 돌진을 시도한 공격기를 몇 가지 가지고 있습니다. 

록맨 X5  무료 실시간 게임하기 

한 대만 맞아도 체력이 남아 나지 않을 만큼 엄청난 파괴력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특히 록맨이라는 게임은 한 두 시간 플레이 해서 모든 스테이지를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지 않습니다.

생각 보다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만 모두 클리어 하고 재미난 엔딩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이동 중 상대할 적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기를 지속적으로 모아 주면서 목표 지점으로 가는 것이 효과적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단하게 설치된 함정들은 다가가 펀치를 날려 부셔 버리고 원거리로 날아오는 것은 가뿐하게 점프를 하거나 슬라이딩으로 회피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열심히 집중하면서 최종 보스까지 공략해 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메가맨 X5 추억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MegaManX5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