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한국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나오고 나서 큰 사랑을 받았던 애니를 모티브로 만든 작품으로써 하늘을 비행을 하면서 적기들을 자신이 컨트롤을 하는 비행선에서 나오는 미사일을 사용해서 모두 격추하고 끝가지 생존을 하면 되는 테라크레스타라는 타이틀을 지닌 일명 한국에서는 독수리 오형제게임으로 불리던 작품입니다.

좌우로 움직이면서 적기가 나오게 되면 신속하게 무기들을 발사를 해주시고 또한 합체 및 분리등을 하면서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는 분들이 많을 텐데 아래 영상을 보시고 스토리를 잘 알아보시고 엔딩까지 보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이번 작품은 엔딩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실력만 우수하다면 몇 시간이든 지속적으로 플레이를 이룰 수 있답니다. 제가 아는 지인중에 3시간이 넘도록 유지했던 것이 아직도 기억이 나는군요. 

그만큼 크게 어렵지 않고 심심풀이로 시간을 때우기 좋은 게임인 것 같아요. 

 

모든 적기들을 파괴하는 독수리 오형제 테라크레스타 오락실게임하기 

보통 누구나 1회차까지 클리어하는 것은 그다지 힘겹지 않으나 2회 차부터는 보다 높은 난이도를 형성하는 만큼 적들의 움직임이 다소 빨라지는 것은 물론이고 개체수도 많아지고 있답니다. 

본체만 남아 버리면 솔직히 미션을 수행하는데 엄청 불편하기 때문에 가급적 최소 2단계까지는 유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분리는 무조건 각 단계마다 3번까지만 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서 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최대한 많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스코어 기록 경신을 하고자 한다면 지상 공중 할 것 없이 적들을 최대한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아주 좋은 팁을 하나 들자면 절대 날아오는 총알을 피할 수 없는 시기일 때 분리를 시도하면 살아남을 수 있으나 타이밍을 맞추기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에 초급자라면 여러 차례 연습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럼 밑에 있는 영상을 참고를 해주셔서 하는 방법을 배우는 유저들이 되어 보시고 오늘도 재미있는 비행기 슈팅을 즐기면서 좋은 하루 마무리해 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1985년 종스크롤 슈팅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Terra cresta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