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오락실에서 최고의 격투게임을 소개를 하라고 하면 먼저 스트리트파이터 그리고 지금 올려드리는 킹오파라는 사실을 한때 오락실을 다녔던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할거라 생각을 하네요.

지금 즐기는 명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6 추억의 오락실 게임에서는 상당히 많은 수의 직업들을 여러분들이 직접 골라서 박진감 넘치는 격투를 벌이고 쓰러트리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각기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스킬들이 있는데 그 스킬을 활용을 해서 적에게 크리티컬한 공격을 해서 전투 케이오시킨후에 마지막에는 챔피언이 되면 되겠습니다.

캐릭터의 선정이 중요하지만 누가 먼저 출정할 것인지 순번을 지정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니 신중히 선택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무조건 가장 자신있는 주인공을 에이스로 사용하기 위해 3번째 정해 놓는 답니다. 그리고 보통 이번 게임에서는 아랑 전설이랑 스트리트 파이터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그다지 효율적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스킬도 별로 강력해 보이지도 않고 무엇보다 연속 콤보를 형성하기 불편할 뿐 아니라 연출되는 모션 또한 다른 주인공들에 비교하여 화려하지 않으니까요.

초보자들이라면 일본팀에 속해 있는 베니나루를 골라서 꼭 진행해 보세요. 다른 스킬이필요 없을 정도로 그냥 빠른 발차기만 적절하게 사용만 해주면 쉽게 대상들을 공략해 나갈 수 있어요.

물론 상대와 어느정도 거리를 두고 있어야만 정확한 유효 타격을 날릴 수 있답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 것은 이번 작품의 엔딩을 다른 시리즈에 비교하여 잘 만들어 진 것 같아요.

막강한 타격감의 최고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6 추억의 오락실게임하기 공략 

  1. 캐릭터 고르기: 고유한 전투 스타일과 필살기가 있는 캐릭터 목록에서 파이터를 선택해주세요.
  2. 팀 고르기: 게임에서 다른 팀과 싸울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격투: 펀치, 킥, 특수 동작을 사용하여 상대를 물리치면서 격투를 해주세요.
  4. 콤보 사용: 함께 움직이면 콤보를 만들어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5. 파워 게이지 채우기: 게임에서 작업을 수행하여 파워 게이지를 채우면 더 강력한 특수 동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승리 조건: 게임은 라운드로 진행되며 2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플레이어가 승리자가 됩니다.
  7. 다음 상대에게 계속: 한 명의 상대를 물리치고 나면 다음 전투로 넘어갑니다.
  8. 토너먼트 승리: 모든 상대를 물리치고토너먼트의 챔피언이 될 때까지 계속 싸워서 승리자가 되면 되겠습니다.

자 그럼 열심히 싱글 모드를 통해 등장하는 모든 대상들과 싸워 승리를 한 다음 최종 보스도 꺾고 재미난 스토리를 지닌 엔딩을 감상해 보길 바랍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30분이 넘는 화끈한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The King of Fighters 96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