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실행이 안되면 => 클릭

 

 

 

반응형

 

약간 병맛스러운 재미를 선사를 해주는 이번 눈빛보내기1 게임은 최고의 외모를 지닌 귀여운 여자 캐릭터를 움직여서 남성들을 모두 유혹을 해주는 웃긴 플래시를 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게임의 정확한 타이틀은 성 로맨스 학원 사랑의 설레임 대작전라고 하는 부제목을 지녔는데 간단한 조작법과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쉬운 난이도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데요.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고 많은 남자를 유혹해서 최고의 퀸카가 되면 되겠습니다.

조작방법 : 마우스 & 화면터치

 

추억에 눈빛보내기1 플래시게임 간단한 팁정리

복도를 돌아다니면서 사냥감 남자들을 탐색을 합니다.

탐색을 완료 했다면 마우스 왼쪽버튼을 눌러서 유혹을 해주세요.

최대한 많은 남자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면 되세요.

여자를 조심해서 피하거나 혹은 둘이 마주쳤다면 마우스를 엄청 빠른 속도로 클릭해서 쟁탈전에서 승리를 해야 합니다.

제한된 시간동안 위에 하트가 다 소진되기 전에 미션을 완료해주세요.

엔딩의 경우에는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니며 자신이 어떻게 진행을 했느냐 에 따라서 엔딩은 달라지게 됩니다.

 

2023.01.02 - [프나펌] -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메탈소닉 모드 (FNF vs Metal Sonic OVA )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메탈소닉 모드 (FNF vs Metal Sonic OVA )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부담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작품인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메탈소닉모드를 신나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오늘 등장하는 우리가 좋아하는 세가사의 대표캐릭터인 소닉과

ihalu.net

 

게임스샷

혹시 여러분들은 여자의 적은 여자라는 말을 들어 보셨나요? 바로 해당 작품을 해보면 왜 이런 말이 나오는지 한번에 알 수 있는데 주인공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다양한 복도를 걷다가 자신이 꼬시고 싶은 남자에게 눈빛을 강렬하게 발사를 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그 옆에 여자가 있게 된다면 엄청난 질투심으로 그 여자도 갑자기 들이대면서 타케팅된 남자에게 같이 눈빛레이저를 발사를 하게 되고 여러분들은 그 여자와 승부를 내서 이겨야 합니다.

이때에는 마우스를 매우 빠른 속도로 클릭을 하게 되면 경쟁하는 여자로부터 남성을 쟁취를 할 수 있는데 암튼 이런 방식으로 위험한 순간이 온다고 하면 마우스를 광클릭을 해서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당신이 유혹에 성공을 하게 되면 뒤에 완전히 영혼이 빠져나온 남성들이 허공에 둥둥 떠다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캠퍼스의 경우에는 1층만 있는 것이 아니라 좌우로 이동을 하게 되면 위층과 아래층으로 이동을 할 수 있는 계단이 있는데 그 곳으로 이동을 하면서 플레이를 하면 되세요.

참고로 자신이 어느 정도의 남자들을 유혹을 했는지에 따라서 마지막 엔딩까지 달라지게 된다고 하니 여러분들은 필사적으로 모든 남자들을 전부 꼬셔야 합니다.

간략한 소개를 해드렸는데 이번 추억의 눈빛 발사 유혹게임을 플레이를 해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지금 보내 보세요.

보다 많은 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