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부담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작품인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메탈소닉모드를 신나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오늘 등장하는 우리가 좋아하는 세가사의 대표캐릭터인 소닉과 신나는 배틀을 벌이는 모드이며 빠른 리듬감에 푹빠져서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답니다.

평소 리듬 게임에 많은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 보았으며 누구나 잘 알고 있는 DDR형태로 4개의 방향키만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어요.

남녀노소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하면 할 수록 빠져드는 중독성을 지니고 있어서 매우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2023.01.02 - [프나펌] -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하츠네 미쿠 모드 – FNF: The Intense Singing of Hatsune Miku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하츠네 미쿠 모드 – FNF: The Intense Singing of Hatsune Miku

이 시간에는 마치 어떤 재미난 것을 올려 볼까 하다가 요즘 무척 인기 있다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하츠네 미쿠 모드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해보라고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ihalu.net

신나는 프나펌 메탈소닉 모드 정보 정리

 

제작자

  • EMAAAA: 감독/아티스트/애니메이터
  • 쿠죠 죠메이: 작곡
  • LeorDillex: 코더
  • jx: 메뉴리믹스

 

게임스샷

1:1 배틀 형태로 진행되고 있으며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하고 있어 즐거움을 더해준다고 할 수 있지요.

이와 같은 작품을 처음 즐기는 유저라 할지라도 가벼운 마음가짐으로 몇번 플레이를 진행하다 보면 충분히 재미를 더해 갈 수 있는 배틀 게임이라고 생각 됩니다.

무엇보다 중요시 되는 것은 바로 신나고 즐거운 멜로디가 함께 한다는 것이라 생각 됩니다. 요즘 핫 한 게임으로 우리나라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 최고인 만큼 꼭 한번 이번 기회 꼭 놓치지 마시고 좋은 시간 가져 보아요.

자세한 공략 및 플레이 방법을 알고 싶은 유저들께서는 아래의 유투브 공략을 보시고 대전에서 꼭 승리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해당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배틀게임은 PC, 크롬북, Mac, Linux에서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직접 또한 다운로드 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용 프나펑 소닉 전투 모드 다운로드 링크

https://gamebanana.com/mods/377903

 

프나펑 FNF vs Metal Sonic OVA 공략 영상 더보기

 

 

보다 많은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