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처음에 출시하고 나서 깔끔한 그래픽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탄성을 자아냈고 플레이를 직접 해보면 강력한 타격감 때문에 매우 큰 중독성을 지녔던 추억의 아케이드 오락실버전의 건버드 2게임을 플레이를 해보세요.

장르의 슈팅장르이며 처음에 시작을 하게 되면 자신의 실력을 먼저 선택을 해야 하는데 난이도는 초보자는 역시 가장 쉬운 모드로 해야 하겠지요.

또한 캐릭터를 어떤 걸로 할지도 골라주면 되고 모든 준비가 완료가 되었다면 직접 전장에 투입을 하면서 수많은 적들과 치열하게 공중전을 벌이면서 전투를 벌이면 되겠습니다. 단순하게 적이 공격하는 미사일만 피하면 된다고 생각하면 안 되는데 변칙적인 요소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그런 부분까지 잘 생각을 해서 전투에 임해야겠습니다. 

수많은 적들과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건버드2 게임하기 

그냥 스테이지에서 비행하고 총을 발사를 하는것이 아니라 스테이지 후반부에 보스들이 등장을 하게 되며 등장하는 보스들은 하나같이 2차 변신을 시도하는데 역시 처음보다는 더 많은 총알들을 발사하면서 복잡하고 피하기 어려운 패턴으로 공격을 시도하고 있어요. 그리고 특히 사용자께 캐릭터 추천을 드린다면 히든캐릭터 모리건을 선택하라 말하고 싶어요.

이동 속도가 가장 빠르고 날아오는 총알들을 그만큼 피하기 쉽답니다. 하지만 타격 면에 있어서는 중간 정도라고 말하고 싶군요.

그리고 전작에 없었던 근접 공격 시스템이 추가되었는데 이것은 적들을 제거해 나가면서 하단에 게이지가 충전이 되고 있습니다. 최대 3 레벨까지 이루어져 있으며 충전을 통해 각 레벨마다 서로 다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요.

보통 2단계 이상일 때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설명 드리고 싶네요. 또한 캐릭터는 최대 4단계 까지 파워업을 시도할 수 있으며 죽지 않는 이상 미션을 클리어하여도 계속해서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클리어 보너스 시스템도 있는데 원 코인으로 목적을 두지 않고 있는 유저라면 전혀 관심을 둘 필요성이 없을 것 같네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추억의 오락실 액션 작품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GunBird 2 Screenshot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건버드2 게임 플레이 장면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