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오락실에서 등장하여 많은 분들께서 플레이를 하셨던 네오지오에서 개발한 추억에 2020 슈퍼베이스볼라고 하는 타이틀을 지닌 야구게임입니다. 야구시합을 벌이게 되는데 모든 선수들은 사람이 아니라 로봇끼리 대전을 하게 되는데 일반적인 룰이 적용이 되므로 야구를 할 줄 아는 분들이라면 그 경기방식과 동일하게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출시된 지가 상당히 오래되었고 1991년도 만들어진 게임인 만큼 2020년이면 앞으로 29년의 미래를 보고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겠군요.

우선 경기에서 공격과 방어를 알맞게 겸비해 나가면서 반드시 우승을 차지해야 합니다. 그래야 획득한 돈을 가지고 더욱더 강화가 잘된 슈트들을 구입하여 조금 더 강력화된 로봇들과의 대결에서 승승장구할 수 있습니다. 

 

2023.01.02 - [기타게임] - 팩맨게임하기 – Pacman

 

팩맨게임하기 – Pacman

1980년대 후반~1990년대 초반생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추억의 팩맨게임을 위에서 설치가 필요없이 바로 위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어린시절 컴퓨터게임보다는 주로 오락실에서 즐겼던

ihalu.net

 

아케이드 스포츠 게임 간단팁 

우선 이와 같이 다른 야구들과는 다르게 업그레이드 요소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플레이하면 할수록 깊은 중독성에 푹 빠져 버리는 것 같네요.

이런 스포츠를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꼭 한번 해보라고 싶은데 여러 가지 머리를 써가면서 전략적인 형태로 플레이를 이어나가야만 상대를 꺾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여 멋진 싸움을 펼쳐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비록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작품이지만 이때 당시만 해도 그래픽이 매우 우수하고 또 스토리 구성이 엄청 좋아 우리나라뿐 아니라 많은 국가에서 극찬을 받아왔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또 진행하는 룰은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것과 전혀 다르지 않고 똑같이 적용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따로 귀찮게 튜토리얼이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2020 슈퍼베이스볼 추억의 오락실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2020 Super BaseBall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